Computta에 대한 안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저도 기분이 안 좋네요.... 

11월 8일에 출금신청을 했으나 20일이 넘은 12월초인데 아직도 출금처리가 안 되었습니다.

 

그동안 인터넷 찾아보면서 '예전에는 잘 줬는데, 이제는 사기다'라는 글을 봤습니다. 그래서 마음의 준비는 하고 있었죠. 어떤 블러그 보니, 20일 걸려서 받았다는 글이 있어서 살짝 희망을 가졌으나, 저한테는 아니었나봐요. 다 삭제했습니다.

국내에서는 아마 저보다 computta를 먼저 시작한 사람이 없을 겁니다. 아직까지 저보다 빠른 번호를 못 봤거든요. 5년 넘게 좋은 관계가 유지 되었는데, 이렇게 되서 상당히 아쉽네요..... 그동안 채굴한 양이 0.10252btc입니다. 

 

computta로 채굴하고 계신 분들 중단하세요. 아직 시작 안하신 분, 시작하지 마세요. 어짜피 못 받습니다...... 제 밑으로 계신 분들이 채굴하시는 분이 아직 있어서 쌓이고는 있는데, 그거도 받을 수 있을런지는 모릅니다.

 

저는 대신 cryptotab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 주소로 서로 수익을 만드는 것도 좋은 일이라 생각합니다.

https://cryptotabbrowser.com/7069667

 

Earn coins while browsing the web

Earn bitcoins while watching videos, chatting, or playing online. It has never been so easy to increase your income! Tell your friends about CryptoTab Browser, invite them to join, and earn more together. Grow your network—get more profit!

cryptotabbrowser.com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