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요즘들어 척추쪽에서, 통증이라고 하기는 그렇고, 이상한 느낌이 자주 들어서 자세 때문일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검색하다가 의자에 앉을 때 자세교정기구를 하나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주문을 하면 하루만에 오는데, 물량이 많아서인지 이틀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제가 자주 앉는 의자에 놔봤습니다. 딱 안착이 되네요.


몸에 닿는 부분에는 쿠션이 있어서 별로 딱딱함이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쿠션이 더 보강되면 좋겠네요. 오래 앉아 있으니 쿠션이 안느껴져요.


한국산이라고 분명히 세겨져 있습니다.


등받이는 강하게 지지되는데, 유연성도 있어서 몸을 눕히면 약간 휘어지기도 합니다.


일단, 100명이 있으면 체형은 100가지가 되죠. 모든 사람의 체형이 다 다르므로 저의 체형에 안 맞을 수 있다는 생각은 구매 전부터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저의 체형에는 딱 떨어지지는 않네요.


허리를 지지 해야할 부분이 저의 골반에 걸쳐있습니다. 그래서 허리를 지지해 주지 못합니다. 단, 몸을 뒤로 눕히면 허리위치에 제대로 자리잡습니다. 그러면, 목이 앞으로 나오게 되죠.


제 키가 177cm인데, 저보다 키 큰 분은 당연히 안 맞을테고, 170cm이하인 분들은 맞을지도 모르겠다고 추측해 봅니다.

예전에 하이테크라는 의자에 앉았을 때도 비슷했습니다. 제가 표준체형과는 거리가 먼 모양입니다.


4만원 가량의 돈을 들여 구매했는데, 안 맞으니 상당히 아쉽네요.


제가 사용법을 몰라서 그런가 하고 판매사의 설명을 자세히 보다 발견했습니다. 설명에 나온 모델 중 성인 남자는 하나도 없었습니다. 절 위한 제품이 아니란 것을 모르고 산거네요.... 모델은 여자(키는 알 수 없음)나 애들입니다. 

120cm가 조금 넘는 꼬맹이를 앉혀 봐야겠습니다. 꼬맹이에게 맞으면 어린이용으로 안내를 해야겠습니다.


에이블루 바른자세 서포트체어 커블체어 컴피 블랙이 연결로 구매하시면 저에게 약간의 수익이 발생합니다.


728x90
Posted by 흑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가족바라기 2020.06.06 10:3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쉽겠어요
    체형에 딱 맞으면 좋았을텐데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2. 부자엄마로 살기 2020.06.11 22:4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런 안타깝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