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검증완료라고 올렸던 사이트 중에 최초의 발굴사이트입니다. Cloud Mining이라고 하는데, br로 끝나는 것으로 봐서는 브라질 회사인가 봅니다.


이 사이트는 특이합니다. 99.9%의 발굴 사이트는 1. 돈을 받고 대신 발굴해주던지, 2. 광고 수익으로 Hash를 아주 조금씩 지급하던지(광고가 있긴하지만, 하나뿐이라 수익이 될지 의문입니다.), 아니면 사기 사이트이던지 3 중 하나인데, 다 해당이 없습니다.


전에는 Hash를 구입할 수 있게 되어 있었는데, 얼마전 사이트 개편되면서 구입할 수가 없습니다. 'ㄱ'사 광고가 있긴 하지만 많지도 않고 하나입니다. 그리고 사기라면 먹튀를 해야하는데, 먹는게 없으니 사기라고 하기도 어렵습니다. 


지금은 모르겠지만, 제가 가입할 때 Hash구입용으로 0.01BTC도 주었습니다. 그래서 Hash를 처음부터 올릴 수 있었죠.


첫 지급으로 0.00006BTC를 받았습니다. 2번째 부터는 0.001이상이랍니다.

그 흔한 추천인 제도도 없습니다. 사회공헌용이 아닌가 싶을 정도입니다. 어떻게 수익을 내서 운영할지 상당히 궁금합니다.


현재로써 Hash를 올릴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입니다.

로그인 후 Profile로 들어가면 

이런게 있는데, CLAIM할 때마다 5~10사토시를 줍니다. 이것은 HASH구입용으로만 쓸 수 있습니다.


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바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바로가기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