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는 검증이 끝나지 않았습니다.


여태까지는 정상지급, 사기, 또는 포기 등 결과가 나온 사이트/앱에 관해서만 글을 올렸는데, 마음을 바꿨습니다.

결과가 확인되고 나서 올리니 확실하기는 하지만, 너무 늦어지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다른분들이 이미 확인을 하셨는데도 제가 확인 안했다는 이유로 정보배포가 너무 늦어진거 같아서요. 그래서 검증이 끝나지 않아도 올리고 검증 끝나고 다시 올리기로 했습니다. 검증이 끝나지 않았다는 것은 강조해놓고요.


이번에 소개하려는 사이트는 Bitzfree라는 채굴사이트입니다. 보통의 채굴 사이트와는 조금 다릅니다. 단순히 채굴만 하지 않고 재밌는 기능도 있습니다.

등록하는 법부터 다릅니다. 보통은 등록을 누르면, 이메일, 암호 등을 입력하죠? 위에 이메일과 암호를 입력하고 등록을 누르면 등록이 시작됩니다.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이면 오류가 나지요.



로그인을 하면 위 화면과 함께, 많은 광고가 보입니다.

이 사이트는 해시를 파는 것보다는 광고수익으로 돈을 벌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이 사이트에 재밌는 기능이 있습니다. 2가지만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 첫번째는 해시 2배입니다.

사이트 맨밑에 아래 같이 보이는데(현재는 2배 작동중입니다. 아닐때는 왼쪽과 같은 버튼으로 보입니다.) 누르면 정해진 시간동안 해시가 2배로 올라갑니다. 채굴량도 2배가 되는 거죠. 단, 광고가 차단되어 있으면, 버튼은 보이지 않습니다.


다른 기능 하나는, 아래 도둑같은 사람을 누르면 됩니다, 다른 사람의 해시를 훔쳐오는 겁니다.

성공률은 높지는 않지만, 재미가 있어요. 해킹도 무제한은 아니고 돈주고 해시를 산 사람을 위한 보호장치도 있습니다.


가입할 때 해시를 얼마 받은 것 같은데, 몇달전이라 기억이 안납니다.

채굴된 BTC와 보너스로 계속 해시를 추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해시 구입보다는 출금위주로 정책을 바꿨는데, 0.01BTC이상이면 출금가능하다고 합니다.


출금확인되면 검증완료 글 올리겠습니다.


혹시 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바로가기 눌러주세요.

바로가기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