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몇일 전 부천 중동에 있는 'ㅎ'할인점에서 옷과 신발을 공매처분한다고 해서 들려봤습니다.

운동화가 1만원에 나와 있어서, 신고 있는 운동화가 있기는 하지만, 하나 구매를 했습니다.


상표는 런던파크(London Park)랍니다. 듣보잡이죠. 중국산이라는 느낌이 팍 오죠?

'ㄴ'사에서 처음 시도해서 유행을 끌었던 현광색 장식으로 되어 있고요. 


디자인 자체는 남의 것을 배낀 것이지만, 그런대로 봐줄만합니다. 누가 제 운동화를 유심히 볼 일도 없고요.


지난 토일 해서 딱 이틀 신었습니다. 

이틀간의 경험을 적었을 때, 착용감은 좋았습니다. 발이 편했고 무겁지도 않아 좋았습니다. 1만원의 가치는 충분히 있었습니다.


사진에 표시 되어 있는 부위가 발 뒤꿈치와 앞쪽에 발이 땅에 닿는 부분인데, 밑창이 약한 재질인지, 단 이틀 신었음에도 닳았습니다. 이틀동안 많이 걷기는 했지만, 격렬한 운동을 한 것도 아닌데, 이틀만에 저렇게 된 것은 내구성이 약하다는 증거겠죠. 

다른 것은 다 맘에 드는데, 내구성은 별로네요. 


전에 'ㅇ'할인점에서 9900원 주고 산 운동화는 이정도가 아니었는데요. 

런던파크


대부분의 운동화에 상표가 있는 위치에 역시 상표가 런던파크라고 적혀 있습니다.


생각보다 내구성이 약해서, 오래 신을 수 있을 것 같지는 않지만 발이 편해서 잘 신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에 인터넷에서 12900원에 산 신발은 아주 가벼워서 안 신은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오래 걸으면 발이 아팠거든요. 

비싼 운동화는 다를 수도 있겠지만, 운동화의 무게와 발의 고통은 반비례하는 것 같습니다.

728x90
Posted by 흑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신쿨러 2016.07.14 14:1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재밌는 사연이네여, 런던파크 왠지 이름은 고급진대 괜히 웃음이 나오는 이름이네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