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 중단 사이트가 또 하나 나왔습니다.

Hardbit이라는 사이트인데, 약간의 해시를 줘서 그걸로 채굴도 하고 수도꼭지도 있어서 받을 수도 있습니다.

 

먼저 왼쪽에 FreeCoin이라고 적힌 부분으로 들어가면 DOGE 또는 USD로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금액은 아주 적습니다.

 

채굴할 수 있는 암호화폐의 종류는 상당히 많은데, BTC와 DOGE만 해시를 줘서 3가지만 운용했습니다.

BTC로 출금하려면 11000 사토시, USD로 출금하려면 $10 이상 되어야 합니다. 페이팔도 아닐고 페이어라 현금성이 떨어지죠.

기억은 안 나지만, 한참을 했는데, 83센트 모은게 다입니다. 연 7.77% 이자를 준다는 점이 좋긴 한데, 지름 1m짜리 공을 한바퀴 굴리면 3.14m 나가지만, 1mm짜리 공은 3.14mm 갑니다.  받은 해시나 수도꼭지물에 비해 최소 출금액이 너무 큽니다. 출금액이 큰 것도 아닌데요.

 

 

이 사이트도 자선 사업하는 것 아니니, 돈은 벌어야죠. 그런데 누가 믿고 돈을 맡기겠습니까? 길 가다가 옷 잘 차려입은 모르는 사람이 이자 많이 줄테니깐 돈 빌려달라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제정신이라면 절대 안 빌려주죠. 신뢰를 얻어야죠. 조금이라도 출금이 된다는 것을 보여주고, 사용자가 몇번 출금 성공하면, 조금만 돈을 넣어 볼까하는 생각을 하게 될겁니다. 그 때까지가 힘들겠지요. 아무튼 저는 몇번에 걸쳐 정상 출금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전에도 말씀 드렸지만, 믿을 만한 사이트인지 모릅니다. 다만, 노력 대비 열매가 좋지 않아 검증을 중단합니다.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