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하나의 사이트 검증을 완료했습니다.

 

get-bitcoin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이름만 봐도 어떤 사이트인지 직설적이죠?

 

로고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여기서 비트코인는 버는 방법은 여러가지 있다고 적혀는 있으나 현실적으로 제가 사용하는 기능은 2개 뿐입니다. Faucet과 PTC ads입니다. 2가지 다 다른 사이트와 같은 기능입니다.

 

Faucet은 버튼을 누르면 숫자가 나와 그 숫자에 해당하는 보상을 받는 거고 PTC는 광고를 보는 겁니다. get-bitcoin의 PTC가 좋은 것이 광고를 눌러놓고 다른 창을 봐도 된다는 겁니다. 어떤 사이트는 광고효과를 올리기 위해 해당 창이 맨위에 안 떠 있으면 시간이 멈추거든요. 이 사이트는 계속 흐릅니다.

 

받을 수 있는 BTC에 관해 얘기해 볼까요. 받을 수 있는 금액은 적습니다. 

빨간 상자를 누르면 사람인지 확인하고 숫자가 돌아갑니다. 그리고 해당되는 BITS를 받습니다. BIT는 BTC가격에 연동되어 변합니다. 현재는 최소가 3BIT네요

 

 

 

제일 중요한 출금에 관한 내용입니다.

출금은 Faucetpay와 직접 받기 2가지 가능합니다. faucetpay로 할 경우, 최소 출금액은 181사토시고 수수료가 없습니다.

직접 받을 경우, 최소금액은 15000사토시고 수수료에 대한 언급이 없습니다.

 

저는 faucetpay로 받았고, 최소 금액이 적은 만큼, 받은 금액도 적다는 단점이 있지만 자주 받을 수 있단 장점이 있습니다.

출금기록이고

faucetpay에 입금기록입니다.

 

티끌모아 티끌이라는 말을 모 연예인이 했지만, 티끌이라도 없는 것보다는 낫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티끌이라도 모으면 태산은 아니더라고 돌멩이 하나는 되지 않을까요?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주소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서로에게 수익을 줄 수 있을 겁니다.

https://get-bitcoin.net/?ref=15548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