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 신라스테이 광화문 숙박 이후 4개월만에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신라스테이 천안의 숙박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광화문점과 비슷한 점이 많아서 간단히 넘어가는 부분이 많을 겁니다.

2020/11/16 - [Travel/숙박&식당 후기] - [서울] 신라스테이 광화문 패밀리 트윈 숙박후기 (내돈내산)

 

1. 위치: 다른 지점도 마찬가지겠지만, 상업지구에 있습니다. 다만 여기는 유흥분위기가 강합니다. 밤에 편의점 가려고 혼자 나왔는데, 예쁜 누나 있다고 호객하더라고요. 뒷쪽으로 방배정 받으면 호텔과 술집이 전망으로 보인다고 하더라고요.

반면, 편의점이 나가면 바로 있고, 롯데마트가 주변에 있어서 호캉스하긴 좋습니다.

 

2. 인테리어: 아시다시피, 신라스테이는 인테리어가 다 같습니다. 천안에서는 맨 끝 방이었습니다. 창문이 2면으로 나있습니다.

tv 뒤도 창문입니다. 

제가 갔던 날, 날씨가 안 좋아서 멀리 보이지는 않았지만, 방에서 내다보는데 걸리는 것이 없어서 전망의 명당이었습니다.

 

화장실도 광화문점과 똑같았습니다. 수건은 넉넉했고요.

 

제가 게을러서 사진을 많이 안 찍었네요.

 

3. 기타: 천안점은 체력단련실이 1층에 있습니다. 광화문점에서는 사람이 없었는데, 여기는 몇명이 운동하고 있더라고요. 어떤 분은 운동복까지 챙겨오셨어요. (직원이었나?) 여기 물이 많이 있어서 필요하시면 여기서 가져가셔도 됩니다.

 

4. 단점: 청소상태도 좋고 전반적으로 좋았는데, 노후된 시설이 있더라고요. 책상의 연결부분이 어긋나 있었고, 샤워기에 물이 뭔가에 걸린 것처럼 시원하게 나오질 않았으며 욕조에 실리콘이 떨어질려고 하는게 보였습니다. 가장 큰 단점은 주차장입니다. 객실 수에 비해 주차장이 많이 부족합니다. 광화문점이나 천안점이나 별도의 주차공간을 마련하기 했으나 주차공간이 충분하면 좋겠다는 바램이 있습니다.

위 연결을 통해 예약하시면 저에게 수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