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비트코인 가격이 엄청 오르면서 비트코인에 관심을 갖는 사람이 많아졌죠. 페이팔(Paypal)에서 비트코인을 거래 수단으로 내년부터 사용하겠다고 발표하고 나서 전 최고점을 돌파했습니다. 저는 비트코인이 생기면 싸던 비싸던 바로 팔아 현금화 했는데, 페이팔에서 사용할 수 있다면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고민 중입니다.

 

faucet crypto는 최근에 발견한 사이트입니다.

하루 1번 + 30분에 1번 + 광고보기로 사이트 자체 점수를 모을 수 있습니다.

 

500점 이상 모으면 원하는 코인으로 인출이 가능합니다. 500점 모으는데 3일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대신 변환하면 금액은 적습니다. 

비트코인 캐시(BTH)로 변환했는데 500점에 0.00005454BCH가 되었습니다.

저는 보통 비트코인(BTC)으로 변환을 하는데 BTC는 faucetpay로만 받을 수 있더라고요. 저는 faucetpay를 사용 안 하니 BTC로 받을 수 없었습니다. 저는 코빗으로 옮겼습니다.

 

변환 가능한 코인을 위와 같이 다양합니다. 일부 EMPTY라고 적인 것은 일시불가라고 합니다.

 

혹시 저와 같이 이 사이트에서 코인을 모으실 분은 아래 연결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https://faucetcrypto.com/ref/574835

 

Faucet Crypto : #1 World Faucet

Earn Free Cryptocurrencies : PTC, Offerwalls, Level Up & Achievements System and All In One Place!

faucetcrypto.com

이 연결로 가입하시면 서로에게 수익이 될 겁니다.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