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월의 순위를 알아볼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8일이네요.

인터파크 등의 새로운 앱이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글로라이브와 신한 판만 새로운 앱들 사이에서 버티고 있네요. 최근 들어 앱의 이동이 별로 없는데, 상위 앱이 강해서가 아니라, 기업들이 앱테크 보상을 많이 줄였습니다.

1. 글로라이브: 전에도 말씀 드리긴 했는데, 앱이 아니라 웹입니다. 브라우저로 접속해야 하지요. 저는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앱 같이 접속하고 있습니다. 

글로라는 전자담배를 홍보하기 위한 웹으로 편의점 상품권 또는 티셔츠 등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노력대비 결과물이 최상입니다. 혹시 추천인이 필요하시다면 아래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글로라이브 추천인 : KLM62362

2.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 계열의 앱입니다. 점수로 화장품 살 수 있다는 것은 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최근에 모바일 쿠폰도 구입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되어 더 적극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조건이 있어서 실제 구입이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혹시 추천인이 필요하시다면 아래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운셀러 추천인: V336DR

3. 인터파크 도서: 바로 알 수 있듯이 인터파크 계열이고요. 점수를 모아 모바일 쿠폰 구입이 가능합니다. 인터파크 계열 앱에서 하루에 각 10점씩 수집할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모바일 쿠폰을 구입해 본적은 없습니다. 추천인은 따로 없습니다.


삭제한 앱: 에어부산

출석확인을 5번 연속하면 도장을 찍어주는데, 도장을 10개 모으면 정식도장을 줍니다. 정식도장을 20개 모으면 국내선 편도(가물하긴 한데 맞을 겁니다.) 1장을 줍니다. 

즉 5*10*20=1000. 1000일을 연속으로 출석하면, 국내선은 제주선을 제일 많이 타니, 제주도 비행기 편도를 줍니다. 3년 정도 잘 출석하면 제주도 갈 수 있겠구나 생각했는데, 짜잔~ 조건이 있습니다. 그냥 도장은 6개월, 정식도장은 1년으로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에어부산을 타지 않으면 절대 공짜표를 받을 수 없는거죠... 그래서 지웠습니다.


728x90
Posted by 흑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