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하시는 분 중에 아모레퍼시픽 점수 모으시는 분들 있습니다. 저도 그 중 하나고요. 사실 아모레퍼시픽 점수는 현금화 할 수 없어서 한동안 고민하기는 했었습니다.

그래도 아모레퍼시픽에서 제품을 구매하는데, 100% 사용할 수 있어서 모으기로 결정 했고, 지금도 모으고 있습니다.

얼마 전(사실 몇 주 전) 점수로 제품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네. 화장품은 아니고 젤입니다. 필요했거든요. 3900점을 들여 샀습니다. 원래는 택배비를 부담해야 하는데, 신규회원에게 택배비 면제 쿠폰을 주더라고요. 그래서 완전히 돈 안 들이고 샀습니다. 다음부터는 택배비를 내야겠죠...

정책이 변경되지 않으면 좋겠네요. 뉴밸런스도 점수 전부 사용가능했는데, 최근에 최대 제품가격의 50%까지만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앱을 지웠거든요.

 

제품은 괜찮습니다. 저는 강한 젤에 스프레이까지 해서 올백을 해도 몇시간 지나면 흘러내리는데, 이 미쟝센도 몇시간은 버티더라고요.

 

아모레퍼시픽 점수는 아래 2개 앱을 통해 적립할 수 있습니다.

뷰티엔젤은 돌림판을 통해서 아모레퍼시픽몰은 출석확인을 통해서 적립할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몰은 웹을 통해서도 적립 가능해요.

 

로션을 거의 다 써서, 로션 구매를 위해 적립하고 있습니다. 택배비는 내야겠지만, 정책이 변하거나 특별한 문제가 없으면 계속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이용하게 될 것 같네요....(경우에 따라, 돈 주고 살 수도 있죠....)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