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많지는 않지만, 꾸준히 지급해 오던 Coinpot을 사기라고 말하게 되니 가슴이 아프네요.


사기라고 말하는 것은 저의 원칙에 따라 그런 것이고 정확히 말하면 계정이 정지된 것입니다. 지난주까지 잘 출금해 주던 사이트인데요.


지난 일요일에 10430사토시를 지급 신청했습니다. 화요일 오후까지 기다렸는데 입금이 안되었습니다. 평소 같으면 이미 수금되었을 텐데, 이상해서 coinpot 사이트에 접속했습니다.

이 사이트는 지급상태 표시가 없기 때문에 내역을 전부다 뒤져봐야 합니다. 한참 찾아서 찾았습니다.

출금이 취소가 되었다네요. CANCELLED 를 눌러봤습니다.

제가 약관을 위반하여 계정이 정지되었다네요. 내가 뭘 잘 못 했는데...... 

원인을 생각해봤습니다. 2가지 이유가 생각나네요.
1. 다른 사이트에서도 겪은 적 있는데, 추천인이 늘고 출금금액이 늘면, 사이트 운영하는데, 적자가 생기니, 트집을 잡아서 계정을 정지 시킵니다. 최근에 추천인들이 열심히 해주시고, 매일 접속해서, 충성도 보너스도 높았습니다. 거의 80%되었지요. 한번 접속할 때마다 다른사람의 2배를 받아간 셈이죠. 운영하는 입장에서는 수익은 같은데, 지출은 2배니, 싫겠죠.

2. 최근 CAPTCHA에 문제가 있어서 브라우져를 바꿔서 사용했습니다. 즐겨찾기도 옮겨야 했지요. 그러다보니 동시접속이 되서 이런 일이 일어난 것이 아닌가 추측해 봅니다.


1~2주에 한번씩 10000사토시 정도 받을 수 있던 사이트이데 사기사이트가 되서 애석합니다. 이 글은 읽으신 분들도 저와 같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