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어제 또 하나의 사이트 검증을 마쳤습니다. 사실 Computta 처음 지급신청할 때 처럼 설렘 반 걱정 반이었습니다. 채굴사이트(HYIP)였거든요. 저의 지난 검증 글을 읽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경험한 채굴사이트는 하나 빼고 전부 사기(SCAM)이었거든요. 그런데, 아주 오랜만에 사기가 아닌 채굴사이트를 만났습니다.

BFN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언제나 그렇듯 25GHs를 준다고 해서 가입했습니다.


채굴한 것은 USD로 적립이 됩니다. 보통 채굴사이트는 기축통화가 BTC인데 여기는 현실과 마찬가지로 기축통화를 USD로 사용하네요.

채굴량이 $0.25이상이 되면 잔액으로 옮길 수 있고, 잔액이 $0.5가 되면 출금신청할 수 있습니다.

저는 $0.5이상 되면 출금신청할 수 있다는 것을 모르고 $0.47잔액으로 옮겼다가 $0.25채굴 될 때까지 기다려야 했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렸으면 더 빨리 검증을 마칠 수 있었을텐데요...


출금 방법이 PerfectMoney, BTC, LTC, Payeer 등 몇가지 있는데요. 저는 PM과 BTC 중 고민하다 BTC로 정하고 출금을 눌렀습니다. 약 2~3시간 후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PM이나 BTC나 출금수수료 5%라는데 환전이 되어서 수수료는 느끼기 힘들었습니다.

출금소감을 적으라고 해서 '일부러' 한글로 적었는데 선물로 LTC 캐라고 1MHs를 줍니다.



PM에 돈을 모아서 한번 더 출금한 뒤, 투자를 해야겠습니다. 

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바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바로가기

728x90
Posted by 흑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팡이원 2018.07.01 07:1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오는 주말이네요~
    주말 잘 보내시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