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Bitcofarm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이름에도 나와 있듯이 농장이라 뭔가를 기릅니다. 식물은 아니고 가축을 기릅니다.

게임적인 요소를 가미했는데, 개인적으로는 현금화 되는 시간이 길어지다보며 별로에요.

여러 종류의 닭이 있고 양과 소도 있습니다. 닭은 수명이 1달이라 매달 수명을 구매해서 연장시켜줘야 합니다.

양과 소는 무기한이라네요. 가격이 훨씬 비싸죠....



지금은 보이지 않지만, 하루에 닭 한마리당 알을 하나만 낳습니다. 닭 색의 따라 알의 색도 다른데, 색에 따라 가격도 다릅니다. 저는 현재 파란 닭과 빨간 닭 한마리씩을 기르고 있습니다. 양을 구매하는게 목표에요....


광고를 보면 돈이 적립이 됩니다. 광고는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매일 reset이 되는데, 하루에 다 누르기가 힘들정도로 많아요.


광고를 보면, 10 또는 30점이 적립이 됩니다. 점수를 변환하면 1점당 10사토시로 변환이 되죠. 그걸 모아서 인출하면 좋을텐데, 인출은 안되고 가축을 살 수 있습니다.

가축에서 생긴 알이나 우유 등을 팔면 인출가능한 비트코인이 적립이 됩니다. 비트코인을 송금해서 가축을 사면 빠르겠지만, 이더트레이드도 망한 판국에 믿을 수 없으니깐요.


인터넷에서 찾아보는데 아직까지 사기라고 주장하는 사람은 못 봤습니다. 아직까지는 인출이 잘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0.02BTC가 되면 인출 가능한데, 인출 신청해서 결과를 그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시작하고 싶으신 분은 바로가기를 누르세요. 바로가기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