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비트코인 값이 $3300을 넘으면서 광고주들의 부담이 커지니, 광고당 달러 단가는 동일하거나 올랐겠지만, 광고당 비트코인 단가는 엄청 떨어졌습니다.

덕분에 원화 환산 금액을 큰 차이가 없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비트코인 적립되는 시간이 길어졌어요. 전에는 단가가 센것이 100사토시했었는데, 이제는 30~40사토시 정도니깐요.


비트코인을 들고 있는 사람들은 재미 좀 봤겠죠. 어쪄면 더 오를 것을 기대하고 계속 보유하고 있을지도....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사이트는 비트코인이 아니라 달러를 버는 사이트입니다.

Scarlet Clicks라고 하죠.


접속하면 보이는 첫 화면입니다. 보통 이런 PTC사이트는 젊은 여자가 컴퓨터 들고 있는 사진이 많이 나오는데 여긴 아니네요. 모델료도 아끼려고 그랬나봅니다. 맘에 듭니다.

여태까지 지급된 금액이 140만 달러가 넘는다니 운영자는 돈 많이 벌었겠죠? 액면 그대로 믿을 수는 없지만, 사기가 아닐 확율은 비교적 높다고 생각합니다.


광고를 누르는 화면입니다. 보이는게 $0.001~0.0005인데 이정도면 나쁜 단가는 아닙니다.



$2이상이 되면 출금 신청이 가능하다는데 저는 아직 $2가 안되서 못하고 있습니다. Perfect Money로 인출하면 불이익이 있나봐요.


$2가 넘으면 출금신청해서 결과를 올리겠습니다. 

혹시 그때까지 못 기다리고 직접 확인해보시겠다 하시는 분은 아래 바로 가기를 누르세요.

바로가기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