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벌 수 있는 곳 또 한곳을 검증 완료 했습니다.

이번에는 앱(app)가 아니라 웹(web)입니다.


BitsForClicks라는 사이트 인데, 광고를 보면, 해당 금액을 적립해줍니다.


바로가기: https://bitsforclicks.com/?r=6CO0T3RT8OQ0WYK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오른쪽 파란 상자에 있는 'Get started today'를 누르면 가입창이 나옵니다.


usename에는 ID를 넣으시면 되고, 나머지는 이메일, 암호 등을 입력하면 됩니다.

이메일 검증도 받아야 합니다. 그것 때문에 조금 귀찮기는 합니다. 요즘은 이메일 검증의 거의 다 하므로 그냥 해야하는 거다라고 생각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이메일 검증을 받고 로그인을 하면 'My account'라고 있던 것이 ID로 바뀝니다.

신경 쓸 부분은 'View Ads'와 'My account'입니다. 자세히 보진 않았지만, 돈 될만한 메뉴는 아니어서 신경 안쓰고 있습니다.


'View Ads'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광고를 누르면 창이 새로 뜨고 카운트다운이 됩니다. 카운트가 끝나면 로봇이 아니란 것을 검증합니다.

검증이 끝나면 바로 적립되고요.


이 사이트는 0.15mBTC(=0.00015BTC)가 되면, 출금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출금신청 다음날에 입금된 것으로 기억합니다.



입금 내역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제가 검증하였으니, 의심을 줄이시고 시작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이 사이트 서버가 조금 불안정되서, 오류가 발생하거나 느린 경우가 있습니다만, 출금가능 금액까지 모으는 시간을 적습니다. 그래서 저도 계속하는거죠.


바로가기


검증이 끝난 곳이 5군데인데 아직 2군데만 올렸습니다. 시간되는대로 빨리 검증완료된 곳을 또 올리겠습니다.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