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늘 오전에 일을 보고, 돌아오는 길에 점심을 조금 일찍 먹게 되었습니다.

어디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기 먹기로 결론 내고, 부천에서 유명한 미가원을 가기로 했습니다.

 

큰길에서 인도를 넘어서 주차장으로 들어갔더니 반대 방향에 출입구가 있었네요.....몰랐어요 엉엉 ㅠㅠ

 

1층이 주차장인데 큰편입니다. 20대 이상은 주차하겠더라고요.

 

 

 1층에서 올라가는 승강기입니다. 2층 건물이라 1,2층 밖에 없어요.

 

11시반에 들어가서 인지 꽤 넓었는데 저희 말고 한팀뿐.... 고기 먹기에는 조금 이른 시간이긴 하죠...^

 

돼지 양념갈비(인당 14,000원) 2인분을 시켰더니 아래와 같이 나왔네요.

반찬이 생야채나 겉절이 위주라 고기와 잘 어울립니다. 실제로 반찬만 해도 맛이 좋고요.

 

다른 블러그에 보니 서비스가 엉망이라고 하던데, 저희는 사람이 없을 때 가서인지 나쁘진 않았어요.

양파나 마늘도 먼저 갖다 주겠다고 하고 깻잎 더 달라고 하거나 판 갈아달라고 하니 바로 해주고요.

역시 안 바쁠때 가야 하나봐요.

 

아기용 의자가 없는 건 상당히 아쉽더라고요, 차에서 유모차를 꺼내서 식탁 옆에 세웠더니, 직원이 일하는데 방해된다고 말도 없이 치우려고 하더라고요. 당연히 못치우게 했죠. 유모차마저 없으면 애가 돌아다녀서 더 큰일이 날지도 모르는데...

 

계산하고 나가는데 발견한 놀이방... 게임기만 몇대 있더라고요. 켜져 있지도 않았고요.

 

총평: 가격이 싸진않지만, 맛이나 반찬은 좋은 편이었습니다.

 단, 바쁠 때는 좋은 서비스를 기대할 수 없겠더라고요. 장사 잘되는 가게가 거의 그렇듯, 바쁘면 잘 잊고, 하나하나 신경을 못 써주잖아요.

 애(초등학생 미만)를 데려가기에 좋은 식당은 아니지만 어르신들 모셔오기는 괜찮을 거라 생각됩니다.

728x9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 미가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흑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