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보조전지가 많아서 충전기를 몇개씩 들고 다닙니다. 충전할 수 있을 때, 최대한 보조배터리를 충전해 놓는거죠.

충전하는 보조전지의 갯수가 저용량 3개, 고용량 2개가 있습니다.

이걸 단시간 내에 충전하려면 충전기가 몇개 필요하죠.

그러다가 멀티충전기라는 것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의 충전기로 여러 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사고 싶긴 한데 문제가 있었습니다. 찾아본 충전기는 전부 중국산이었습니다. 중국산은 가능하면 사기 싫거든요. 멀티충전기가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할 수는 있습니다. 단지 불편할 뿐이죠....

 

그러다가 국산을 찾았습니다. 이름하야 New 폰다와. 정인일렉텍이라는 회사에서 생산했습니다.

 

로켓같이 빠른 배송으로 주문 다음날 받았습니다.

 

포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필요 이상으로 글자가 많은 것 같네요. 용도는 왜 그렇게 강조하는 건지.... 한번만 하지...사용자가 알아서 쓸텐데...

최대 2.2A로 여러대 동시 충전해도 떨어지지 않는다는 광고를 구매할 때 많이 봤습니다. 다른 멀티충전기는 여러대 충전하면 A값이 떨어져서 그렇지 않다는 점으로 차별화하고 싶었나 봅니다.

품명: 뉴폰다와 스마트폰 멀티충전기

모델#: JI-913

원산지: 대한민국

 

이제 내용물을 보겠습니다.

 

충전케이블은 C 2개 LIGHTING 2개, 5핀 1개가 들어있습니다. 전원케이블과 본체가 있습니다.

USB포트가 5개라 5대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솔직히 좋지는 않네요...... 그래도 디자인만 내세우면서 가격은 비싼 미국의 'ㅇ'사 보다는 나아요. 

 

전류량 측정장치 같은 장비가 있으면 전류가 유지 되는지 등을 확인할 수 있을텐데, 저한테는 아무 것도 없습니다. 하는 수 없이, 스마트폰에 완충 예정시간으로 확인해 보니, 단독일 때나, 동시일 때나 시간은 동일했습니다. 

그리고 여러 개를 동시에 충전하면 발열이 심하지 않을까 궁금했는데, 따뜻한 정도의 수준으로 전혀 뜨겁지 않았습니다.

 

별도의 케이블을 구매하면 차량에서도 가능하게 만들어졌는데, 차에 연결하니 고장이 났다는 후기를 봤습니다. 차에서 사용할 때는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