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냉동피자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이번 제품은 제일제당사의 고메 로마 콰트로포르마지 냉동 피자입니다.

전에 올렸던 우주인 피자와는 달리 겉포장에 신경을 많이 썼네요. 맛있어 보이는 피자 사진으로 장식을 했습니다.

로마 스타일이라는 것을 강조하고 있고, 에어 프라이어에서도 가열 가능하다고 되어 있네요... 근데 이게 들어갈 만큼 큰 에어 프라이어는 흔하지 않겠죠?

 

2~3인분이라는데, 저 혼자 먹을 정도의 양입니다. 177cm에 75kg나가는 보통의 남자입니다. 평균보다 많이 먹는다고 할 수 있지만, 그렇게 많이 먹지는 않습니다. 식품회사에서 양의 기준은 어린이나 여자인가 봅니다.

 

이 피자의 특징은, 콰트로에서 나오듯이, 여러 가지의 치즈가 들어갑니다. 사진에서는 그림자 져서 확실히 안보이는데, 모짜렐라 16.8%, 고다 11%, 까망베르 0.2%, 고르곤졸라 0.1%, 체다 3.7%, 크림치즈 1.5% 가 있다고 합니다. 콰트로 해서 4가지인 줄 알았는데, 6가지가 들어가네요.  실제로 가열을 해서 꺼낼 때의 확 풍기는 치즈 냄새는 상당히 좋았습니다.

여러가지 치즈의 맛이 조화롭습니다. 각각의 맛이 느껴지긴 하는데, 하나가 확 튀진 않았어요. 한가지 뺴곤요.

제가 싱겁게 먹어서인지 치즈의 짠 맛이 강하게 느껴지긴 하더라고요. 치즈가 많이 들어갔으니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긴 합니다.

 

집사람이 주문해서 가격은 잘 모르겠습니다만, 비싸지 않다면 또 먹고 싶습니다. 꼬맹이는 불순물(말린 과일등)이 많다고 별로 안 좋아할 것 같네요.

Posted by 흑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