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랬만에 냉동식품에 대한 글을 올립니다. 그중에서도 피자입니다. 냉동식품 먹은 것이 간만입니다.

 

'ㅋ'사에서 구매한 우주인 피자라고 합니다. 페퍼로니 피자고요.

우주인 피자라고 우주를 배경으로 그렸네요. 피자가 떠다니는 우주라....그럴듯합니다.

 

진공포장되어 있는 비닐을 뜯고 오븐에서 180도에 맞춰 7분 정도 가열했습니다.

제가 먹어본 냉동피자 중에 페퍼로니가 제일 많은 것 같습니다.

 

(주)엘케이푸드라는 업체에서 만든 식품이네요. 저는 들어본적이 없는 회사입니다.

 

다 먹고 사진찍을 때 발견한 사실인데, 상온에서 20분이상 두어 해동한 이후에 가열하라는 문구가 적혀 있네요.

 

제가 주문한게 아니라 가격을 몰라서 가성비가 좋다는 얘기는 못 하겠습니다.

맛은 냉동치고는 괜찮았습니다. 페퍼로니와 치즈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가격만 비싸지 않다면 또 먹고 싶네요.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