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장마가 끝나고 더운 날이 왔습니다.  지금 온도가 31도네요. 더워요. 그래도 여름은 더워야 여름이죠. 다만 갑자기 환자가 급등해서 더 조심하게 되서 어디도 못 가고 있습니다. 어디라도 가고 싶어요.


20일은 애드핏에서 전 달의 수익을 확정을 하는 날입니다. 이 글을 찾아 오신 분이라면 이미 알고 계시겠죠.


7월 확정수익금은 4956원입니다. 6월에 비해 45%가 올랐네요.  방문자 수가 늘어서 그런건지 광고단가가 오른 건지는 모르지요.


그래서 방문자 수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방문자 수가 7월에 비해 30%가량 늘었습니다. 광고단가도 약간 올랐나봅니다.


전에 애드센스 광고 있을 때, 한달에 $100 벌면 좋겠다라고 생각했는데, $100가 되니 $150달러가 되고 $200가 되었었습니다. 애드핏을 하면서도 똑같네요. 지금 현재 수익으로는 1년에 5만원 정도 수익될 것 같은데 9개월만에 5만원 벌고 싶다는 생각을 하네요....달성하면 6개월에 5만원이 되겠죠...


애드핏은 클릭보다는 노출에 영양을 더 많이 받으니,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저에게 도움을 주시는 거네요.. 고맙습니다.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