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앱은 신한카드사에서 운영하는 앱입니다. 저는 신한카드를 사용하는데, 신한카드 이용자가 아니더라도 가입이 가능한지 확인해보지 않았습니다.


저는 몇가지 출석앱을 매일 하고 있는데요. 저에게는 그 중에서 적립이나 사용이 가장 좋은 앱입니다.(제가 신한카드, 신한은행 고객이라 그렇습니다.)


앱을 실행시키면 위의 화면이 나옵니다. 로그인을 하고 아래/왼쪽에 '이벤트/쿠폰'을 누릅니다.
앱화면 맨아래 배너광고로 나오기도 합니다만, 아닌 경우도 있으니, 원론적으로 설명하겠습니다.


6월말까지는 가족/나랑사랑 이라는 이름으로 출석이벤트를 하네요. 눌러서 들어갑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아래로 내려가면 출석 단추가 나옵니다. 단추를 누르면 기본적으로 10점이 적립되는데, 어떤 날은 추가로 10점이 더 적립됩니다.

전에는 게임을 하면 하루에 10점씩 추가로 적립해줬는데, 부담이 되었는지 적립을 안해주네요.....


신한포인트는 신한은행 계열로 이체하거나 ATM출금 또는 아래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신한은행으로 이체합니다. 이체나 ATM 출금은 1만원 이상되어야 가능한데, 저는 우연히 몇십원이라도 이체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국민은행은 안되던데 신한은행은 되서 좋습니다.


방법 공개 요청이 있으면, 공개여부를 고민해 보겠습니다. 일종의 변칙인데, 원하는 사람도 없는데 공개했다가 혹시 신한은행 관계자가 보고 막아버리면 저만 손해잖아요...


하루에 10점씩 매일하면 3650점. 큰 금액은 아니어도 하루 5초만 투자하면 되니 나쁘지 않죠....

출석체크 앱 몇가지 더 있습니다. 또 올릴게요....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