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가상통화 관련하여 채굴이나 ptc 등은 비트코인만 했습니다. 비트코인이 가격도 제일 비싸고 거래량도 제일 많아 가상통화의 기축통화로서의 역할을 했고 현재 있는 가상통화 중에서 살아남을 가능성이 제일 크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가격 변동을 겪으면서 가상통화를 통한 수입이 줄었습니다. ptc 사이트를 늘려 수입을 늘리려고 하니 어느 정도 옥석 가리기가 되어 새로운 사이트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다른 코인에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믿을만한 사이트여야 하고, 비트코인으로 환전이 편한 사이트를 기준으로 잡았습니다.
찾은 사이트가 기존에 사용하던 Coinpot입니다. 코인팟은 몇개 사이트에서 받은 코인을 모으는 사이트로 웹채굴도 가능하고 거래 코인간 환전도 가능합니다.


기존 사용하던 사이트는 Moon bitcoin, Bitfun, Bonusbitcoin였습니다. 3개 다 비트코인 사이트죠.

이제는 비트코인 캐시, 도기코인, 라이트코인, 대시도 같이 합니다.

비트코인 캐시: Moon cash
도기코인: Moon dogecoin
라이트코인: Moon Litecoin
대시: Moon dash

해당 사이트이름을 누르시면 바로가기가 됩니다. 가입은 이메일만 입력하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알트코인을 받아도 수수료 없이 즉시 비트코인으로 환전이 가능합니다.

해당코인으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메뉴가 나옵니다.

환전되고, 웹채굴도 가능합니다. 안쓰는 스마트폰으로 coinpot에서 채굴합니다. 
경험해보니, 크롬에서 채굴이 제일 잘 됩니다. 크롬을 응용해서 만든 스윙이나 웨일은 잘 안되더라고요


Coinpot 이용하시는 분께 희소식! 알트코인을 아직 인출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비트코인 인출 수수료가 없어졌습니다. 최소 출금가능금액도 0.1mbtc로 줄었고요. 물론 상황에 따라 다시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다고 써있긴 하지만, 한동안 수수료 안 내도 되니 좋네요. 양심적인 회사에요.

Posted by 흑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