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가격이 하염없이 떨어지네요. 속이 조금 쓰려요. 그래도 언젠가 이렇게 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었으니, 다만 생각보다 일찍 온거죠.

어제 1건 수금이 되었습니다.
Bitter.io        0.12487mbtc


비트코인 가격이 올라가면서 광고 단가가 너무 떨어져서 거의 손 놓고 있던 사이트인데 하긴 하니깐 출금할 정도의 금액이 모이네요. 추천인들께 감사 드립니다.


이거는 수금과 관계 없는 얘기긴한데, 이 글 쓰려고 접속했다고 깜짝 놀랐습니다.

어제 접속자 수가 15000을 넘었네요. 키워드를 찾아보고 유입을 확인해도 이렇게 많지는 않은데. 티스토리 서버 오류인지 사실 확인이 안되네요. 그래서 어제 저녁 네이버 애널리틱스를 심었습니다. 왜 저런 숫자가 나온건지 궁금하네요. 혹시 아시는 분!!!!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