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올려달라고 요청을 받으니 기분이 좋네요. 좋지 않은 글인데도 봐주시는 분들이 있고, 요청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통해 댓글 달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eobot이라는 사이트를 검증 중입니다. 어떤 분은 이오봇이라고 읽기도 하고 어떤 분은 에오봇이라고 읽으시던데, 저는 이오봇이라고 읽습니다.


이 사이트는 btc나 다른 주요화폐 뿐 아니라 다양한 화폐를 채굴할 수 있습니다.

가입할 때 해시를 조금 줬던거 같은데 얼마였는지는 기억이 안납니다.

eobot은 로그인 하면 매일 1doge씩 주는 것이 좋았는데, 9월인가 10월부터인가, 안 주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비트코인을 캤다가 낮은 해시로는 1년을 캐도 출금이 불가능이라 해시를 늘리는데 주력하는 것으로 바꿨습니다. 해시가 평생 가는게 아니라 5년이라는 점은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4.229ghs로는 1년 동안 18484사토시만 얻을 수 있네요.

0.002btc이상이 되야 출금이 되는데, 현재 상태로는 10년동안 캐도 출금을 못해요....ㅠㅠ



인터넷을 찾아보니 eobot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있는 회사라는데, 사기다 아니다라는 말이 많습니다만, 사기라는 의견이 강하기는 합니다. 제가 검증을 해보고, 결과를 올리겠습니다. 단, 시간이 상당히 오래걸릴 듯합니다.


그전에 스스로 확인하고 싶으시거나 내가 하면 더 빨리 검증할 수 있다하시는 분은 아래 바로가기로 들어가서 가입하셔도 됩니다.

바로가기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