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달러 벌기에 성공해서 글을 올립니다.(정확히 말하면 처음은 아니지만, 사실상 처음입니다.)


이번 사이트는 W3adz라는 사이트입니다.



달러 벌기 사이트도 꽤 여러가지 돌리고 있는데, 달러벌기는 처음입니다.

W3adz는 아래 방법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으로 받을 수도 있는데, 저는 퍼펙트머니로 받았습니다. 퍼팩트머니에서 연4%로 이자를 매달 지급한다는데서 혹해서 하긴 했는데, 진짜 주는지는 기다려봐야겠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 1629번 클릭해서 $1.96(USD로) 받았습니다. 최소 신청 가능 금액은 $2.00인데, 첫 출금에만 해당되나봐요. 다시 출금을 눌렀더니 최소금액이 $3이라고 나옵니다.

출금 신청한 금액은 $2.00(얼만지 잘 기억이 안납니다.)이 넘는 금액을 신청했는데, 수수료로 얼마는 가져갔네요.

단순히 송금수수료인지, 사이트에서 먹는 것인지는 모르지만, 아까운 것은 사실입니다. 흑흑....


Perfect Money에 찍힌 내역입니다. 신청할 떄는 10영업일 걸린다고 했는데 이틀만에 들어왔습니다.

실제로 10일 걸렸다면 이글도 10일 후에 올려졌겠죠.


비트코인 벌기 사이트 글을 올려서 생각보다 많은 분이 가입하셨는데, 이 사이트도 가입하셔서 같이 외화벌이 하시면 좋겠습니다.


바로가기


이 사이트도 freebitco.in처럼 추천인에게 돈을 보내는 기능이 있는데, 저도 추천인이 생기고 금액이 목표 달성하면 추천인들에게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큰 금액은 안되겠지만, 혼자서 고생하는 것보다는 조금은 빨리 벌 수 있지 않을까요?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