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비트코인 관련 앱/웹을 여러개 한꺼번에 돌려서인지, 꾸준하게 비트코인이 들어오네요.

이번에는 Claim Free Bitcoin이라는 앱입니다. 지금까지 무료 비트코인 앱을 5개 검증완료 했는데, 1개만 사기였었네요. 80%니,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쓸거는 쌓여 있는데 게을러서 하루에 하나씩만 올리고 있고....비트코인 검증을 우선으로 하다보니, 대만여행기도 아직 첫날도 못 끝냈어요.


아이콘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비슷한게 많아서 헷갈리실텐데 아래 바로가기에서 받으시면 편하실 겁니다.

바로가기



다른 앱도 마찬가지지만, 앱을 실행시키면 가입을 해야합니다. 

가입은 구글 ID로 해야합니다.


광고 하나당 얻을 수 있는 비트코인의 양이 정해져 있는 다른 앱과 달리, 이 앱은 무작위입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듯 Press to Spin을 누르면 12가지 숫자 중 하나가 정해지고 그 숫자가 얻을 수 있는 금액입니다. 총 3번을 돌릴 수 있는데, 마지막으로 나온 숫자가 청구(Claim)할 수 있는 금액입니다.

저는 그냥 100넘으면 청구해요.


제가 처음 시작할 때에 비해 숫자도 많이 줄었습니다. 그떄는 1/3은 200을 넘었었는데요.

제작자가 금액을 올려달라는 이메일도 많이 받았었나봅니다. 공지로 감당할 수 있을 만큼만 줄거니깐 금액 올리라는 이메일을 보내지 말라고 하는걸 봤거든요.


2만 사토시가 최소 인출가능 금액입니다.

20417사토시를 인출했더니, 수수료 9000사토시를 제하고 11417사토시를 받았습니다.


수수료가 너무 비싼 듯해요. 그래도 잘 받았으니 사기 앱은 아닙니다.


이 앱을 받으실 분은 아래 링크로 받으시면 편합니다.

http://market.android.com/details?id=tech.jplabs.bitcoin&referrer=z2sjqyHqdv6aoAL8wrBFOV2LAmCJdpnmQd7znOsSJmtbwDAt60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