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비가 자주와서인지 아직까지는 서늘하다는 느낌이 있는데, 조금 있으면 찜통더위가 시작되겠죠? 대비를 잘 하시기 바랍니다.

 

1. Cryptowin → Faucetpay

지난 번에 1000사토시 이상 출금하니 지연이 되었었죠. 다음날 바로 출금이 되었습니다. 기우였습니다. 600사토시 초과는 관리자의 승인이 있어야 가능하게 되어 있더라고요.

이번에는 955사토시 출금하는데 600과 355로 나눠서 출금했더니 둘다 바로 들어왔습니다. 하루 제한이 있지는 않은가봐요. Faucetpay에도 입금 확인 했고요.

 

가입은 다음 주소로: https://cryptowin.io/ref/h2302

 

CryptoWin - Bitcoin Reward Platform

Contact us Want to get in touch? drop us an e-mail. We'd love to hear from you.

cryptowin.io

 

2. Konstantinova → Faucetpay

전에 하던 Claim Free Coin(CFC)이라는 사이트가 어느날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CFC는 바로 Faucetpay로 출금되게 되어 있어서 시간과 노력의 손해도 없긴 했는데, 황당했습니다. 대체재로 찾은 것이 이 Konstantinova라는 사이트입니다. 방식이나 운용하는 동전이나 거의 비슷합니다.

 

Faucetpay 화면입니다. 잘 입금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캐시(bch) 사이트입니다. 가입은 다음 주소로:

https://konstantinova.net/bitcoincash/?r=bitcoincash:qzut6dzteunye50hm0lnqwar9c7ez8qzfvagflljsy

운용하는 동전 다 올리려니 너무 많아서 한번에 하나씩 홍보하려고 합니다.

 

3. Faucet Crypto → Faucetpay

원래 오전에 출금을 신청하는데, 재고가 없어서 못하고 있다가 그나마 트론(TRX)가 있어서 트론으로 출금했습니다.

퍼셋 크립토와 퍼셋페이는 제휴가 안되어 있어서 바로 입금이 안됩니다. 트론으로 직접 전송을 했는데, 트론 출금은 처음입니다, 거의 제휴 되어 있는 수준으로 빠르네요. 30초 안에 입금 처리가 끝났어요.

비트코인 같으면 빨라도 3~4인데, 정말 빠르네요...

 

가입은 다음 주소로: https://faucetcrypto.com/ref/574835

 

Faucet Crypto : #1 World Faucet

Earn Free Cryptocurrencies : PTC, Offerwalls, Level Up & Achievements System and All In One Place!

faucetcrypto.com

오늘은 이렇게 3건이네요.

'Financial 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주식] THW와 QYLD 배당 입금  (2) 2021.06.02
[미국주식] (주)흑광 21년 5월 결산  (2) 2021.06.01
[BTC] Mid-Mining 검증 결과  (0) 2021.05.25
[BTC] Cryptotab외 2건 출금  (0) 2021.05.24
[BTC] MinEx 검증 완료  (0) 2021.05.20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