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하루에 글을 하나만 올리려고 하는데, 오늘은 대단한거는 아니지만, 쓸거리가 겹쳐서 또 쓰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출금이 2건입니다.

 

1. Faucet Crypto → Faucetpay

오늘은 BTC로 출금했습니다. BCH가 모자라서는 아니고 제가 BTC를 제일 선호해서 BTC로 뺐습니다. 

제가 매주 월요일마다 출금 글을 쓰는데, 한번도 안 빠지는 사이트입니다.

 

가입은 아래 주소로 하시기 바랍니다.

faucetcrypto.com/ref/574835

 

Faucet Crypto : #1 World Faucet

Earn Free Cryptocurrencies : PTC, Offerwalls, Level Up & Achievements System and All In One Place!

faucetcrypto.com

2. Faucetpay → Cryptowin

전에는 방향이 반대였습니다. 크립토윈에서 페셋페이로 갔습니다. 이 2 사이트는, 최소 출금 금액은 있지만, 수수료 없이 이동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서로가 아닌 타 지갑으로 갈 때 수수료는 크립토윈이 훨씬 쌉니다. 그래서 순서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크립토윈으로 넘어간 1000사토시 중에는 퍼셋 크립토에서 넘어 온 것도 섞여 있지요. 모아서 다른 곳으로 가고 거기 있는 것과 합쳐져서 또 다른 곳으로 넘어가고 최종적으로는 코빗으로 가서 원화가 됩니다. 업비트를 사용해 볼까하고 케이은행에 계좌 개설을 시도했는데, 신분증 검사에서 통과를 못하고 결국 포기했습니다.

 

가입은 아래 주소로:

faucetpay.io/?r=911759

 

 

Home | FaucetPay

 

faucetpay.io

크립토윈에 모인 암호화폐는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 위해 대기하는데, 그 동안 180일간 대여해 주고 이자를 받고 있습니다. 중도해지가 안 되지만, 더 벌고자 하는 거지요. 이자가 일 0.7%인데 아직까지는 잘 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