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김없이 월요일이 돌아와서 또 이렇게 암호화폐 출금 기록을 적습니다.

 

저는 스스로 사기가 아닌지 검증한 후 출금인증 한 곳에 대해 글을 올리다 보니 인증이 된 곳은 추천인이 생겨서 출금이 빠르고 인증이 안된 곳은 느립니다. 출금하고 올리는 사이트가 거의 같은 곳이 되네요.

 

그건 그렇고 최근에 비트코인 가격이 폭락했습니다. 5.5만 달러 수준까지 떨어졌다가 지금은 5.7만 달러쯤 되네요. 주가보다 더 맞추기 힘든 비트코인 가격이지만,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다시 오를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의 총량은 2100만개로 제한되어 있는데, 소실된 경우도 많습니다. 제 친구가 비트코인이 처음 나왔을 때, 재미로 채굴을 해봤다고 합니다. 3~4btc를 얻었다더군요. 그리고 기억에서 잊혀지고, 1btc에 2100만원 할 때쯤 기억이 났는데, btc가 들어있던 hdd는 버린지 한달이나 지났다고 합니다. 그런 식으로 소실된 btc는 얼마나 될까요?

 

btc는 재발행도 안되니, 투기자산으로라도 남아있는 이상, 희소성은 계속 올라갈 겁니다.

이상 저의 짧은 견해였습니다.

 

1. Faucet Crypto → 코빗

지난 번에는 btc로 출금했지만, 이번에는 평소처럼 bch로 출금했습니다. 수수료 띄고 0.0002136bch가 입금예정입니다.

 

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주소를 이용해 주시기바랍니다.

faucetcrypto.com/ref/574835

 

Faucet Crypto : #1 World Faucet

Earn Free Cryptocurrencies : PTC, Offerwalls, Level Up & Achievements System and All In One Place!

faucetcrypto.com

 

2. Cryptowin → Faucetpay

첫 인증 후에 매주 언급되는 사이트죠. 금액은 적어도 매주 출금할 수 있어서 예쁜 녀석이죠.

 

금액이 하락추세라 약간 섭섭하긴 합니다만, 최근에 추천인이 생겨서 추세가 꺾일 거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출금신청 즉시 입금되었습니다.

 

가입은 아래 주소로 하시기 바랍니다.

cryptowin.io/ref/h2302

 

CryptoWin - Bitcoin Reward Platform

Contact us Want to get in touch? drop us an e-mail. We'd love to hear from you.

cryptowin.io

 

3. Cryptotab → Freebitco

 

크립토텝은 암호화폐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다 알고 있는 유명하죠. 처음 시작할 때, 홍보를 열심히 했으면 지금보다 많이 벌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해주시는 추천인분들 덕분에 매주 출금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월요일인가 화요일에 출금신청을 해서 어제나 오늘쯤 입금이 되었어야 했는데, 중간에 오류가 나면서 출금신청을 다시하게 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입금도 지연되고 있습니다. 굳게 믿고 있으니, 걱정은 안되지만, 하루빨리 들어오면 좋겠습니다.

 

비트코인 채굴을 원하신다면 아래 주소로 가입하세요.

https://cryptotabbrowser.com/7069667

 

CryptoTab Browser - Lightweight, fast, and ready to mine!

CryptoTab Browser is the world’s first web browser with built-in mining features. Familiar Chrome user interface is perfectly combined with extremely fast mining speed. Mine and browse at the same time!

cryptotabbrowser.com

 

이번 주는 이렇게 3곳의 출금신청이 있었습니다. 금액이 더 늘길 기도하며 옛날에 카드사의 문구로 마치겠습니다.

 

"여러분, 부자 되세요!!!"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