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oney는 외국 어플인데다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이 안되서 아시는 분이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맥머니는 문자를 받으면 돈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통화는 USD고 Paypal로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는 $4 이상되면 출금신청 가능합니다.

 

문자라고 광고 문자는 아니고 외국어로 뭐라고 옵니다. 가끔 한글로된 문자도 있긴 합니다. 문자가 잘 전송되는지 시험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하루에 한번도 안 오는 경우도 있고, 최대 하루에 3번 온 적도 있습니다. 건당 4~5센트 적립됩니다.

그동안 검증하다가 오늘 아침에 paypal 계정으로 입금 확인하고 글을 씁니다. 신청한지 일주일만에 입금되었어요.

 

 

고맙다는 메시지까지 남겼네요. 기계적으로 발송되는 것이겠지만, 기분은 나쁘지 않아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해도 mcmoney는 나오지 않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내려받아야 합니다.

 

cm.com/mcmoney/

 

McMoney lets you earn money by receiving SMS test messages

Download the McMoney app and start earning money for receiving text messages.

www.cm.com

 

가입하실 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혜택이 있었던 것 같은데 솔직히 기억이 나지는 않습니다. 그렇지만, 제 코드를 기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로에게 수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 KFGW73VL

 

 

Paypal에 입금된 돈은 조금더 모아서 은행으로 이체하려고 합니다. 수수료가 \1500인데 \5000 가량 송금하려고 \1500 수수료 내는 건 아깝잖아요...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