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 Cryptotab 출금

Financial Tech 2021. 3. 22. 11:24 |

이번주에는 Cryptotab 출금 글을 씁니다. '어? Faucet Crypto 출금 안했나?' 하시는 분이 있다면 뽀뽀 해 드리고 싶네요...이 거는 뒤에 말씀 드리겠습니다.

 

솔직히 말씀 드리자면, Cryptotab출금에 관한 글을 지난 주에 썼어야 했는데, 제가 깜박 잊어버리고 넘어갔습니다. 이번주에 Faucet Crypto 출금이 없어서 이거라도 쓰자는 생각으로 적습니다.

 

3월 9일에 신청해서 약 7일 후인 15일 저녁에 받았습니다.

 

추천인이 있다면, 더 빠를 텐데 아쉽습니다. 정확히 하면 추천인이 있긴 하지만, 열심히 하시는 분은 없는 듯 합니다. 채굴을 위해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저처럼 컴퓨터 사용하는 중에 채굴하는 정도 인듯 합니다.

 

혹시 채굴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주소로 가입 부탁드립니다. 서로에게 수익이 생길 겁니다.

https://cryptotabbrowser.com/7069667

 

CryptoTab Browser - Lightweight, fast, and ready to mine!

CryptoTab Browser is the world’s first web browser with built-in mining features. Familiar Chrome user interface is perfectly combined with extremely fast mining speed. Mine and browse at the same time!

cryptotabbrowser.com

 

그리고,

Faucet Crypto 시작한 이래로 처음으로 출금을 안 했다고 해야 할지, 못 했다고 해야 할지.... 이 사이트에서 다양한 암호화폐를 지원합니다만, 저는 비트코인(BTC)와 비트코인 캐시(BCH)로 출금합니다. 그동안 여러번 출금했던 BCH는 재고가 없고, BTC는 유지보수 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 주는 출금신청을 건너띄고 다음 주에 하려고 합니다.

 

월요일 활기차게 시작하시고 한 주 잘 보내세요!!!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