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모아두었던 비트코인을 수금해서 현금으로 바꿨습니다.

제가 현재 비트코인을 모으는 프로그램은 총 3가지입니다.

1. Cryptotab (https://cryptotabbrowser.com/7069667)
2. Computta (https://computta.com/?ref=3401)

3. Freebitco (freebitco.in/?r=3926020)

얼마나 모았는지는 모르겠고, 약 3.97mbtc를 수금했습니다. 저는 지갑으로 코빗을 사용하는데, 거기서 전부 현금화 하여 수수료(거래+출금) 제하고 약 5.5만원을 벌었습니다. 사실 Computta가 거의 다 였죠. 3.15mbtc였으니....

 

각 프로그램을 간단히 설명 드리자면;
1. 크립토텝은 브라우져의 형태로 cpu를 이용해(gpu는 이용하지 않아요) 채굴하는 프로그램입니다. 1000사토시가 최저 인출 금액이고 인출확정하면 그 다음날에 들어옵니다. cpu 사용 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https://cryptotabbrowser.com/7069667

2. 컴퓨타는 일단은 설치 프로그램이고 cpu와 gpu 둘 다 사용하여 채굴을 하여 채굴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cpu와 gpu 사용 정도를 조절할 수 있고, 컴퓨터 사용 안할 때 적극 채굴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3mbtc가 최소 출금액입니다. 설치할 때, 바이러스로 오인 받아서 설치할 때는 백신을 꺼주는 것이 좋습니다. 출금 후 입금되는데 2~3일 정도 걸립니다.
https://computta.com/?ref=3401

3. 프리빗코는 웹사이트로 1시간에 한번씩 뽑기를 해서 받습니다. 비트코인 가격과 연동되어 받을 수 있는 코인이 달라집니다. 비트코인 가격이 오르면 받을 수 있는 코인이 줄어듭니다. 이 사이트는 출금신청하면 24시간 안에 입금이 되고 연 4% 가량의 이자를 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크립토에서 채굴한 것을 여기로 송금합니다.
광고도 없는데 무슨 수익으로 지급하는지 궁금하신 합니다. 처음 시작한지 몇년이 지났는데, 문제가 한번도 없었거든요.
freebitco.in/?r=3926020

요즘 비트코인 가격이 오르고 있습니다. 몇일 전, 제가 팔았을 때보다도 더 올랐어요. 배 아프긴 하지만, 무를 수 있는 것도 아닌데, 어쩌겠습니까?

크진 않지만 비트코인으로 다른 수익원을 만들고 싶다하시면 가입하시는 것도 좋을 겁니다. 가입하시는 분에게나 저에게나 도움이 될 겁니다.

 

비트코인과 관련은 없지만, 다른 소득원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허니게인이라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데이터를 분석해서 사용한다는데......
보상은 Paypal로 받습니다. 저는 아직 검증 중인데, 찾아보니, 실제로 받았다는 분도 있었습니다.
https://r.honeygain.me/YOUDIE16CC

관심 있으시면 위 주소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이 것도 가입하시는 분(자그만치 $5)이나 저에게 약간의 도움이 됩니다.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