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조이뉴욕에서만 만날 수 있는 루머루즈


엔조이뉴욕의 루머루즈, NY39th Purple Label
시크함을 보여주는 화보네요
싱글즈 11월호에 나온 박한별의 화보에요
사진은 8장 뿐인데 존재감이 어마어마하네요;;;; ㅎㄷㄷ
맨 위에 QR 코드는 바로 찍어보는 센스ㅋㅋㅋ
5% 할인쿠폰이네요~ 아싸비용!~
모델명_ The Dentm (PR10SS007)
상의가 눈에 꽂히네요. 살짝 속이 비치는,, 제가 입어도 남친님의 눈에 꽂힐까요?
구두는 데님 스타일에 워싱이 예쁘게 들어간 펌프스네요. 예뻐요~
모델명_ Cordu botie (PR10FW005)
박한별의 몸매가 제대로 드러난 사진인거 같아요
살짝 높은 하이웨스트로 라인을 돋보이게 하네요
구두는 독특하게도 코듀로이로 덮고 있는 형태라 겨울에도 따뜻할꺼 같은 부티에요
모델명_ Fuerte (PR10FW006)
도도한 눈매와 팔목에 찬 악세사리가 시선을 잡아두네요
전반적으로 블랙컬러에 에머랄드 빛깔의 악세사리가 너무 잘 어울려요
털 장식이 붙어 있는 펌프스는 소가죽에 스웨이드 처리를 했다고 해요
너무 고급스러고 사랑스러워 보이는 펌프스입니다
모델명_ Cabin (PR10FW402)
어떤 분이 그러더라구요
남자들은 코트속에 아무것도 입지 않거나, 매우 섹시하게 입은 여자를 매우 좋아한다구요
하여튼, 남자들이란;;;;
이 사진은 그런 남자들에게 호기심과 흥분을 멈출 수 없게 할꺼 같아요. 물론 세븐도요ㅋㅋ
통가죽으로 만들어져서 예쁘게 골드 체인 장식이 달려있는 롱부츠는 박한별의 얇은 다리를 섹시하게 보여주네요
모델명_ Ship (PR10FW401)
커피숍에서 남친님과 함께 잡지를 보고 있었는데 남친이 이 사진을 보더니
"내가 저 의자였으면 좋겠다" 고 말하더이다;;;;
죽여버려~~~
좀 더 도발적인 자세로 유혹하는 박한별의 아이템은 코트에도 잘 어울릴 것만 같은 롱부츠네요
저는 이게 제일 갖고 싶어요ㅠㅠ
모델명_ Cordu pumps (PR10FW007)
사진을 보면서 코듀로이가 하나의 트렌드라고 느껴지게 만든 건 코듀로이였어요
이 구두는 전반적으로 카멜톤의 의상색상에서 가장 돋보였는데요
스웨이드 재질로 보이는데 그 앞코를 코듀로이로 장식한 센스는 정말 소유하고 싶어지게 하네요 /td>
모델명_ Modern pumps (PR10SS004)
박한별이 얼마나 도시적인지를 보여주는 사진인거 같아요
기본 디자인에 무난한 슈즈를 신었음에도 돋보이네요
에나멜의 느낌이 나는데도 발이 편할거 같은 펌프스에요
모델명_ Gold botton (PR10FW003)
이전 사진과 비슷한 디자인의 슈즈인데도 확~ 다른 느낌을 받았어요
'너나 잘 하세요'를 외치던 이영애를 보는 듯, 시크함이 물씬 풍기는 느낌에 잘 어울리는 스트랩이 달린 슈즈가 예쁘네요

< 자세히 보시려면 http://bit.ly/av9ar9 을 꾸~욱 눌러주세요 >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