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성능을 강화하고 편의사양을 새롭게 보강한 제네시스 쿠페가 나왔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 경제운전안내시스템, DMB 내비게이션 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기능을 채택한 제네시스 쿠페 상품성 개선모델을 6일부터 판매한다.



이로써 자동변속기 장착 모델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은 패들쉬프트(스티어링에 위치한 레보로 변속단을 제어하는 시스템)로 다이내믹한 주행을 즐길 수 있다.

또 평소 운전 때에는 급가속 등 연비를 나쁘게 만드는 운전습관을 교정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경제운전안내시스템으로 기름을 아낄 수 있다.

이 밖에 하이매스 단말기를 전자식 룸미러에 통합한 ETCS(Electronic Toll Collecting System)이 모든 모델에 기본 장착됐고, 인텔리전트 DMB 내비게이션이 선택 사양으로 채택됐다.



시계, 공조, 오디오 정보를 알려주는 정보표시창을 토크, 엑셀 개도율 등 주행정보를 표시하는 멀티게이지로 대체할 수도 있다.

수동변속기 기준으로 판매가격은 200터보 D 2297만원(기존 모델 2278만원), 380GT-P 2957만원(기존 모델 2937만원)이다.

외관 및 편의사양을 향상시켜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RW(Racing Wing Pack) 모델의 경우 200터보 RW 3136만원, 380 GT-RW 3428만원이다.

[매경닷컴 최기성 기자]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