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게인에 이어 어제 또 한 곳 검증이 끝났습니다.

Cointiply라는 사이트입니다.  수도꼭지를 통해 동전을 얻을 수 있는데, 1동전=$0.0001입니다.

 

 

faucet으로 들어가면 사람이라는 인증을 거치고 숫자판을 돌립니다. 1시간에 1번씩 할 수 있어요

 

한번에 15~168개의 동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95% 정도는 15개나 24개입니다. 그래도 그 보다 더 받을 수 있는게 prime#라고 해서 걸리면 더 받을 수 있고, 연속출석을 하면 충성도 보너스가 있어서 하루에 1%씩 최대 100%까지 더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전이 35000개 이상이 되면 연5%의 이자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자를 받으려면 신청을 따로 해야하는데, 그걸 몰라서 그 동안 이자를 못 받고 있었습니다. 얼마되지는 않았겠지만, 아깝습니다.

 

 

이제 출금/입금 인증을 하겠습니다.

출금은 BTC, DOGE, DASH, LTC 4가지로 할 수 있습니다. BTC는 5만개 이상이고 나머지는 3만개 이상이 되면 출금신청 가능합니다. 빠른 검증을 위해 LTC로 Faucetpay의 주소를 입력했습니다.

 

COINTIPLY 출금내역

 

FAUCETPAY 입금내역

출금과 입금 내역입니다.

 

출금 후 입금까지 걸린 시간은 약 30시간입니다. 설명에 24~48시간 걸린다고 적혀 있는데, 딱 맞았어요. 한번더 LTC로 출금하고 그 다음부터는 BTC로 출금해야겠습니다.

 

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http://cointiply.com/r/MKD36으로 하시면 됩니다. 

 

Cointiply Bitcoin Faucet - Earn Free Bitcoin

 

cointiply.com

서로에게 수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

 

조만간 LTC 사이트 하나 검증이 끝날 것 같습니다. 아직 출금신청도 안하긴 했지만......-.-;;;;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