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에 제주도 놀러 가기로 하고 비행기, 차, 숙소를 예약했습니다.

 

그때 예약했던 차량 대여 업체가 스타렌터카였습니다. 가격은 타 업체에 비해 약간 낮았습니다. 그래서 선택했고요.

예약하는데, 카드가 안되고 계좌이체만 받더군요. 카드로 하고 싶으면 차를 인수할 때 카드 사용하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위 사진은 내용과 전연 관련 없습니다. 아무 사진도 없으면 허전할 것 같아서 올립니다.

하지만 일이 생겨서 제주도에 못 가게되었습니다. 그래서 7월초에 예약했던 업체들 다 취소를 했지요.

비행기나 숙소는 1~2주 안에 환불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차 대여업체만 한달이 넘도록 환불이 안되는 겁니다. 

스타렌터카에 전화를 했더니 코로나 때문에 환불요청이 많아서 처리가 늦으니 기다려 달라고 합니다. 

그래서 일단은 기다렸습니다.

 

몇 주 후에도 환불이 안되서 다시 전화했습니다. 9월초까지 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얼마 전에 받았습니다. 환불신청한지 2달만에 받은 겁니다. 찾아보니, 저만 그런 게 아니고 회사 정책인 모양이던군요.

 

아마 취소 안하고 차량을 인수 했을 때 카드로 결제했다면, 현금은 인수일로 부터 2달 후일 거라 생각했습니다.

 

솔직히, 저는 스타렌트카를 이용한 것이 아니라 서비스가 좋고 나쁜지는 모릅니다. 하지만 환불은 겪어봤습니다.

제주도에 차 대여하실 때,'100% 가서 대여한다, 취소 절대 안 한다'라면 스타렌터카 이용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취소할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신중히 결정하시길 강하게 추천합니다. 여차하면 저처럼 2달간 몇십만원이 묶여버립니다.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