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플랫폼의 스마트폰 앱(어플) 정보가 통합된 최초의 모바일 앱 포털 APPVISTA



앱비스타(APPVISTA)
App의 유무선 포탈, APPVISTA 흩어져있던 App의 정보를 한곳에 모은 모바일 App 포털입니다.
실시간 App 순위,무료 App은 물론 한국어 지원 App만 따로 보실 수도 있으며 모든 App은 검색을 통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평가와 리뷰를 통해 좋은 App을 선택 할 수 있으며, m.appvista.com을 통해 스마트폰에서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있습니다.
1. 실시간 인기 Apps
APPVISTA는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WP7(준비중)에 대한 실시간 인기 App 순위를 보여줍니다. 실시간 인기 순위는 메인 화면 및 랭킹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모든 플랫폼에 대한 App 순위 제공
랭킹 메뉴에서는 각 플랫폼에 대해 실시간, 일간, 주간, 월간 순위를 보여줍니다. APPVISTA의 자체 순위와 함께 앱스토어의 순위 정보도 같이 비교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3. 카테고리별 BEST App
카테고리별 BEST App에서는 인기 상위 App들을 유료, 무료로 구분하여 볼 수 있고, 최신순 / 인기순 / 조회순 / 다운로드 순으로 골라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App의 경우 국내개발사의 App들만 모아보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APPVISTA에서는 App 상세보기에서 해당 App의 타플랫폼 적용여부, 바로 다운로드, 관심앱에 추가하실 수 있으며, 특히 모든 App에 QR 코드가 부여되어 모바일과의 연동을 편리하게 하였습니다.
4. My page
My page에서는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 있고, 특히 내 관심앱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심앱들은 특히 모바일 환경에서 더욱 편리하게 앱을 설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APPVISTA에서 마음에 드는 App들을 관심앱에 담아두시고 My Page에서 설치해보세요. 그동안 앱스토어와 마켓에서 하나 설치하고 다음 받을 App을 찾으러 헤매던 번거로움에서 벗어나실 수 있습니다.
5. APPVISTA 모바일
APPVISTA 모바일에서도 PC와 동일하게 강력한 기능들을 모두 제공합니다. APPVISTA APP도 출시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6. 커뮤니티
커뮤니티 메뉴에서는 일반적인 게시판들 뿐 아니라 ‘스마트폰 길라잡이’를 통해 스마트폰에 대한 기초적인 내용부터 Jailbreak, 루팅 정보까지 다루고 있습니다. ‘디바이스 정보’에서는 각종 스마트폰에 대한 정보를, ‘인애씨의 앱스토어 소식’에서는 앱스토어 App 동향에 대한 분석 자료를 수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개발사 커뮤니티’는 APPVISTA에 입주한 개발사들의 홈페이지가 개설된 공간으로, 앱개발자가 APPVISTA 이용자와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7. APPVISTA의 지향점
-모바일 App 포털로서 이용자들에게 가장 유용한 App들을 추천하는 서비스
-스마트폰 이용자, 개발자(사), 광고주가 소통하는 공간으로 일반 이용자들이 App 정보를 쉽게 공유하고, 개발자(사)들은 광고수익을 통해 더 좋은 App을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지향합니다.

사이트 주소 :
http://www.appvista.com

(QR코드)

'Soft/Hardware >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 버는 앱- 겟돈 추천인:blacklite  (0) 2013.01.08
문명전쟁 SE  (0) 2012.09.11
[앱 추천] 러시안 룰렛2  (0) 2012.02.02
BCI app (Brain-Computer Interface Application)  (0) 2011.12.05
가계부 어플  (0) 2011.01.25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