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매달 주기적으로 쓰는 글이 아니면 블러그에 쓸 게 없는 요즘입니다. 제 능력이 모자라서 지요. 글 잘 쓰시는 분들은 이런 소재로도 쓰시는구나 할 정도인데, 전 아직 갈 길이 멉니다.


본론으로 들어가 25일이 되어 전 달 쿠팡 파트너스 수익을 공개합니다.  쿠팡 파트너스 하고 싶으신 분들은 가입할 때, 제 코드( AF4655383 )를 기입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서로 돕고 사는거죠.


1. 8월 수익

 

8월에는 늘었습니다. 수익이 21880원입니다. 7월분까지 합치면 3만원이 조금 안되는 돈을 받을 수 있겠네요. 하지만 9월 수익은 또 암울합니다..... 9월 분 공개할 때 보시죠.


2. 판매제품

제품이 다양해서 전체를 담았더니 글자가 작아서 잘 안 보이네요.

음료수, 건강보조제품 등 먹을 게 많이 보이고, 냉장고가 확 눈에 띄네요. 냉장고(약 32만원)가 지금까지 구매액 중 최고가입니다. 전에는 갤럭시텝이었는데요. 구매자님 감사드립니다.


인터넷 찾아보면 쿠팡 파트너스 수입으로만 몇백만원 받는다는 분도 있지만, 제가 받는 정도가 훨씬 현실적이겠죠. 저도 그렇게 받고 싶죠....

저처럼 현실적인 금액이라도 받고 싶으신 분들은 시작하세요. 그리고 저의 코드 기입(AF4655383) 부탁드립니다. 연결해놨으니 저의 코드를 누르셔도 되고, 포탈에서 쿠팡파트너스라고 검색하셔도 됩니다.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