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전염병 때문에 국내외로 시끄러운데, 잘 이겨낼 수 있으리라 자신합니다. 백신을 개발했다는 얘기를 들었고, 치료약도 금방 개발 되겠지요. 


이겨낼 수 있는 고난이니 매달하는 앱테크 순위도 빼먹지 않고 하겠습니다.


1위는 더헌터스가 차지했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1천원짜리로 2번인가 3번 받았습니다. 받은 상품권은 현금화 하던지 아니면 필요한 것을 구매했습니다. 집 바로 옆에 보물상자가 많이 뜨면 좋겠지만, 그러질 않아 레이더가 충전될 때나, 아니면 산책 나갔을 때 조금씩 합니다. 시세가 매일 바뀌어서 짜증나는 면도 조금 있지만, 그거도 재미라고 생각하면서 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연결로 설치하시면 좋겠습니다.


2위는 전에 장시간 1위를 차지했던 신한FAN입니다. 2월까지는 점수를 벌수 있던 이벤트가 2가지였는데, 3월에는 신박퀴즈 하나 뿐이라 아쉬워졌습니다. 최근에 하루에 받을 수 있는 최고 점수인 100점도 받았습니다.  그 이후 50점 한번 외에는 다 10점이하였습니다.

추천 연결 타고 들어가서 가입하시면, 저도 점수를 받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100원에 사실 수 있으니 가입하실 거라면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고 하세요.


3위는 토스이긴 합니다만, 최근에 시작해서 열외로 하겠습니다.


4위는 다코타입니다. 4위긴 합니다만 공동 3위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데이터 통신 또는 와이파이를 사용하면 점수를 받는 방식입니다. 하루에 최대 1000점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현금 5천원을 받으려면 7천점이 필요한데, 5천원을 받기 위해서는 최소 70일이 걸린다는 뜻이죠. 물론 누군가의 도움을 안 받고 혼자 한다는 전제 하에요. 2번인가 받았는데, 정해진 날 오전에 딱 입금됩니다.


위 주소로 가입하시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 점수를 받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지운 앱:

마셔바: 운영을 중단하였습니다. 표면적인 이유는 개발에 관한 것인데, 속사정은 모르죠. 해킹 시도가 많았다던데, 해킹 피해가 있었거나 해킹으로 인해 운영이 어려운 것이 아니었을까 추측해봅니다.

까사미아: 이 앱은 출석만 잘하면 몇천점씩 줘서 2만점 가까이 모았었습니다. 여기 제품은 고가가 많아서 점수로만 살 수 있는 제품은 많지 않습니다. 수건 같은 제품을 찾아서 점수로 지불하려고 했더니 택배비도 지불이 가능한 겁니다. 우와 좋네 했습니다. 점수로 전부 지불을 선택하고 진행하는데 시스템 연결 오류라고 합니다. 몇번을 해도 같은 현상. 점수를 사용 안 하고 지불을 하려고 하니 정상작동합니다. 간단히 점수 사용을 막아놓은거죠.  대금의 일부를 사용하는 것은 가능했을 수도 있는데, 꼭 필요하지도 않은 물건을 사면서 돈을 쓰고 싶지 않아서 그냥 지웠습니다.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