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에 있는 'ㅇ'할인점에 이거저거 사러 갔다가 포테이토칩 새로운 맛이 나온 것을 발견했습니다. '육개장사발면' 맛입니다. 딱 보자마자 무슨 맛일까 궁금하다는 생각을 하면서 동시에 건강한 맛은 아닐 것이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가격은 1600원. 양 대비 그렇게 비싸지는 않았습니다. 몇g이었는지 사진에서 보이지 않네요... 봉지는 버렸는데......

뒷면에도 사발면 사진이 있습니다.  콜라보레이션을 엄청 강조했어요.


포테이토칩은 보통 미국산 감자를 많이 사용하던데, 사발면 맛은 국산 감자를 사용했네요.


봉지를 뜯어봤습니다. 역시나 공기(질소)가 반이상입니다. 그래도 질소 덕에 과자가 부서지지 않았네요.

보기에 다른 감자칩 과자보다 색이 조금 어둡습니다.

이제 가장 중요한 맛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맛은 사진으로 표현을 못하니 안되는 저의 글로 표현해봐야 겠습니다.  저의 주관적인 의견이니, 저와 다르게 맛있다고 느끼시는 분도 있을 겁니다.


예산하셨듯이, 육개장 사발면 스프 맛이 납니다. 라면을 날로 먹을 때, 면에 스프를 뿌려먹던 맛 그대로에요. 그래서 상당히 자극적인 맛입니다. 살짝 매우면서 짠 맛은 강합니다. 문제는 감자와 맛이 안 어울려요. 사실 매우면서 짠 감자칩 과자는 많이 있습니다. 그래도 감자와 안 어울린다는 느낌은 없었는데, 사발면 맛은 두가지 맛이 따로 놀아요. 10%쯤 먹다가 버리고 싶었으나, 배가 고프기도 하고 돈이 아까워서 끝까지 먹었습니다.

누가 또 사먹을거냐고 물어본다면, 저는 안 삽니다.


이상 농심 포테이토칩 육개장 사발면 맛 시식기였습니다.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