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월중순에 다우닝 본사에 있는 전시장에 가서 소파를 보고 고른 후 주문을 했습니다. 집사람이 어디서 들었는지, 본사 매장가서 주문하면 싸다고 해서 남양주까지 갔습니다. 

모델은 제가 정하고, 색은 집사람이 정했습니다. 누워보고 편한 것으로 선택했습니다.


주문하고 3주 후, 물건을 받았습니다. 사은품으로 쿠션 2개를 받았습니다.

모델명은 몬트라네요. 3인용이라 178cm인 제가 누우면 발이 밖으로 나갑니다.

소파에 앉으면 크다고 못 느끼는데, 소파를 집에 들여놓을 때 보니, 상당히 크다고 느껴지더라고요.


면피와 인조가죽으로 표면처리하고, 마이크로화이바로 쿠션을 넣었다고 하네요.

직원이 다우닝에서도 중국산oem이 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그건 저가형이고, 대부분은 국산이라고 합니다. 국산 좋아요.

몇가지 시험을 거쳐 합격했다고, 성적서 첨부되어 있습니다.

다우닝 소파가 거의 같은 느낌이었는데, 소파를 앉아보니, 딱딱한 편입니다. 딱딱해야 오래 간다고 하더라고요. 전에 백화점에서 미국산 소파에 앉아봤는데, 너무 편하더라고요. 근데 가격이....... 거기에 자체관세가지 더하면 감당할 수준이 아니었어요.

누워서 자봤는데, 등 배기는 감이 약간 있긴 하지만 그런대로 괜찮았습니다. 


 

 

728x90
Posted by 흑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토갱사부 2018.03.17 19:3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무리 편해도 쇼파에서는 주무시지 마세요 ㅜㅜ 목이나 허리 아파요 ㅎㅎㅎ
    다우님 쇼파 깔끔해보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또 놀러 올꼐요

  2. IT세레스 2018.03.23 13:5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개인적으로 쇼파는 TV 볼때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