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난 설 연휴에 본가 가족들과 함께 소노펠리체에서 하루 숙박하고 왔습니다.

2시간 정도 거리였는데, 부모님께서 차 막힌다고 일찍 출발하자고 하셔서 일찍 출발 했는데, 너무 안 막혀서, 11시도 안되서 도착했습니다. 일단 주차장에서 다른 식구들은 대기하고 동생이 조기 입실 가능한지 물어보기 위해 올라갔습니다.

동생이 돌아와서 하는 말, '15시부터 입실인데, 지금 들어가려면 5만원 더 내야한대.' 그래서 다른 곳에서 시간 보내면서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저희 부부는 꼬맹이를 데리고 스노위랜드에서 놀고, 다른 식구들은 알아서 시간 보내기로 했습니다.

점심을 먹고 14시쯤 다시 소노펠리체로 갔습니다. 별말 없이 방열쇠를 줍니다. 타워동 바로 옆에 있는 동이었는데, E동이었나,  2층이었습니다. 높은 층은 없냐고 했더니, 만실이라 높은 층으로 가려면 더 기다려야 한답니다. 아무말 없이 열쇠를 받았습니다.

수레에 짐을 실고 숙박동으로 가서 2층으로 갔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갔는데, 방이 저희 집보다 큽니다. 방3(침대방2), 화장실 2입니다. 

일단 거실입니다. 다 좋은데, TV가 작아서 아쉽더군요.

주방입니다. 필요한게 다 있는데, 세탁기도 있습니다. 여기서 빨래하는 사람도 있을까요?

침대 없는 작은 방입니다.

저희 부부가 잤던 방입니다.

거실에 있는 화장실입니다. 기억이 안나는데, 샴푸가 유명한 상표였습니다.

여기는 안방이라고 할 수 있는 방입니다. TV가 여기도 있고, 화장실도 있습니다. 들어오자마자 꼬맹이가 만화를 찾고 있었습니다.

안방 화장실에는 욕조가 있었습니다. 물 받아놓고 들어가 앉아 있는 걸 좋아하는데, 집에는 욕조가 없어서 오랬동안 못 했거든요. 입욕제도 챙겨서 꼬맹이랑 같이 욕조에서 목욕 겸 물놀이를 했습니다.

거실과 같은 기종의 티비입니다.

온돌식 난방인데, 전자식 제어판이 여기저기 있습니다. 강하게 틀어놓으니 나중에는 덥더라고요.

그리고 인터넷은 유무선 다 있습니다. 거실과 부엌에서는 인터넷 포트가 없어서 무선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방에 책상 같은게 없어서 유선으로 인터넷 하실려면 침대없는 방이 제일 좋아요.

매주 토요일마다 문화공연을 하는 것 같았는데, 저희 갔을 때는 설이라고 사물놀이패 '꿈구는 산대'를 불렀습니다.

재미있게 보다가 꼬맹이가 잠이 들어서 사자춤만 보고 나와야 했습니다. 남아있던 가족의 말로는 흥겨운 공연이었다네요.

자는데 쿵쿵 층간소음이 들렸는데, 귀찮아서 그냥 짜증한번 내고 다시 잤습니다. 저녁 먹을 때 위층에서 뭘 했는지 쿵쿵거렸거든요. 아침에 일어나서 들으니 동생이 TV 보면서 좋아하는 가수나왔다고 춤을 따라했나봐요. 아래층에 미안하더라고요.

아침산책을 나왔습니다.

멀리 스키장이 보이는데, 추워서인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습니다. 동생도 탄다고 장비는 챙겨왔는데, 타지도 않고 무겁게 왜 가져온건지....

실내로 들어왔습니다. 타워동 지하나 건너편 건물에 식당이나 편의시설이 많이 있습니다. 타워동 지하에 편의점과 닭집이 있었는데, 닭집은 방으로

 

 

로비 왼쪽문으로 들어가면 비즈니스룸이 있습니다. 컴퓨터 2대가 있고 각종 상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다시 방으로 돌아와서, 아침 먹는데, 어머니 주무셨던 안방은 엄청 추웠다네요. 

제가 업소에서 숙박해봤던 방 중에 제일 좋았습니다. (안방이 잘 때 추웠다는 것만 빼고요.) 가격 또한 제일이었고요. 저희는 회원권을 빌려가서 20만원대였는데, 어떤 사람은 50만원대에 숙박했답니다. 기회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안 추울 때 다시 가고 싶네요.


728x90
Posted by 흑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peterjun 2018.03.05 01:4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여기 인기 많은 곳이라 알고 있어요.
    저도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2. 드래곤포토 2018.03.05 11:5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 ^^

  3. 엔젤버스 2018.03.19 16:0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곳은 베란다가 굉장히 크죠ㅋ 저도 깜놀했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