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 드릴 사이트는 Minergate와 비슷한 일종의 마이닝 풀(mining pool) 채굴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타(Computta)라고 합니다.


자기 컴퓨터의 CPU와 GPU를 이용해서 가상화폐를 채굴합니다. 

Minergate의 경우에는 원하는 화폐를 채굴할 수 있지만, Computta에서는 비트코인만 가능합니다. 정확히 얘기하면 다양한 화폐를 채굴하는 것 같은데 비트코인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로 가셔서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사진을 누르셔도 바로가기 됩니다.)


가입하시고 로그인을 하시면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나면 채굴가능한 장치인가 검사를 합니다. 그리고 벌 수 있는 예상금액을 계산하죠.

예상금액이 $0.00이면 프로그램을 지우는 편이 좋습니다. 그래도 백신 중지 시키고 몇번 시도해보세요. 간혹 백신이 방해를 하는 경우도 있거든요.




실행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1은 현재 이용되는 단말기입니다. 저는 그래픽카드가 오래된거라 GPU는 사용을 못하고 CPU만으로 채굴하고 있습니다.

2는 로그인 되어 있는 다른 단말기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장점인데, 컴퓨터가 몇대이던 설치하고 로그인하면 다 같이 채굴을 합니다. 그만큼 모르는게 빠르다는 말이죠.

3은 추천인이 채굴하는데 일부를 받게 됩니다. 유튜브에 어떤 사람보니, 그사람의 단말기 채굴능력도 뛰어나지만 추천인이 엄청나게 많아서 1mBTC를 단시간에 모으더라고요.. 저는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이용해 채굴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데스크탑이 채굴능력이 좋더라고요.


저 시작할 때만해도 국내에서 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많이 늘었더라고요.


중요한 것은 검증이 아직 끝나지는 않았습니다. 출금은 10mBTC부터라 아직 멀었습니다만, 검증 끝나면 올리겠습니다.

그때까지 못 기다리겠다 하시는 분은 아래 바로가기 눌러서 가입하시고 진행해보세요.

바로가기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