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비트코인 사이트 하나가 검증이 끝났습니다.

가입 바로가기


이 사이트는 사실 오래전에 검증이 끝났어야 했는데요. 제가 처음 시작할 때만해도 출금가능금액이 0.0001(=1만 사토시)였다가 9000사토시쯤 되니 출금금액을 0.00025(=25000사토시)로 올렸습니다. 그래서 오래걸렸죠.


가입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비트코인 주소 또는 Xapo 사용하시는 분은 Xapo id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럼 끝입니다.


이 사이트에 관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이 사이트는 대기 시간에 따라 비트코인을 지급합니다.

5분 기다리면 2 사토시를 주고 하루를 기다리면 45사토시를 주는 식으로 시간에 따라 받는 양이 달라집니다.

계산해보면 아시겠지만 기간이 길어질 수록 단가는 떨어집니다. 

제가 시작할 때보다 많이 떨어졌네요. 뭐...비트코인 값도 엄청 올랐으니, 이해는 됩니다.


그리고 일별 보너스가 있습니다. 하루에 한번이상 비트코인을 요구하면 하루에 1%씩 누적으로(최대 100%) 추가 지급합니다. 물론 하루라도 빠지면 다시 0이 됩니다. 서버 현지시각을 기준으로 해서 한국시각과 다릅니다.

매일 요구해서 100% 채우면 무시 못할 정도의 금액이 되겠어요. 45%까지 올려봤는데, 어디 갔다오느라 빠져서 다시 0이 되었습니다....


또, 추천인 보너스와 신비 보너스가 있는데, 추천인은 말할 필요가 없겠고 신비 보너스는 요구할 때마다 무작위로 %가 결정되어 추가 지급합니다. 제 경험으로 최대가 98%였습니다. 물론 한번뿐이었지만요...



매주 토일에 자동으로 출금을 한다는데, 1번뿐이지만 출금은 일요일에 진행되었습니다.


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로 가입하세요.

바로가기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