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내용도 없이 네번째 쓰게 되네요. 그동안 쓴 글들이 얼마나 읽혔는지 읽으신 분들한테 얼마나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한 명한테라도 도움이 된다면 그걸로 보람이 있을걸로 생각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이번에는 블로그로 돈 벌기 편입니다.

이 글의 주변에 봐도 3~4개의 광고가 보입니다.

1. 구글 애드센스 (www.google.com/adsense)

아래쪽에 있는 광고입니다.

웹광고에서는 가장 유명하죠. 구글의 주수입이기도 하고요. 글의 제목이나 내용에 따라 광고가 바뀐다고 하는데 그동안 봐온 바로는 별로 상관이 없는 듯합니다.

문제는 현금화 하기가 제일 힘듭니다. 클릭당 얼마씩 적립하는 방식인데 현금화 할 수 있는 최소 금액이 $100이고 구글 본사에서 송금하기 때문에 돈 받는 절차도 국내업체보다 복잡하죠. 감시도 심해서 자기가 클릭한 것은 물론고의 클릭에 대한 감시가 심합니다.

자기 클릭 적발시 광고 게재 자격을 아예 박탈하죠.

2. 올블릿 (www.allblet.net)

이 글의 윗쪽에 있는 광고입니다. 애드센스와 마찬가지로 클릭당 얼마씩 적립하는 방식입니다.

1만원이 되면 현금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애드젯

오른쪽 위에 있는 것입니다.

이 광고는 노출당 얼마씩 적립되는데 위에 애드센스나 올블릿에 비해서는 단가가 훨씬 약합니다.

가입하실 떄 추천해주시면 저야 고맙죠...ㅋㅋ

4. 블로드(www.blod.co.kr)

여기은 위에 세 광고사와는 방식이 다릅니다.

광고글을 직접 쓰는 거죠. 기본적으로 글에 들어가야할 문구나 그림이 있습니다. 그것들이 없으면 광고로 인정이 안되죠.

광고를 기재하면 계약기간이 끝날때 이천원이 기본적으로 적립되고 광고 노출 수나 내용에 따라 순위가 매겨져.... 적립 금액이 달라집니다. 1등이 얼마냐 궁금하시죠? 그건 광고규모에 따라 다르지만 30만원 정도 되나?

2만원이 되면 현금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른 분들도 많이 적으셨지만 애드센스나 올블릿은 방문자가 많다고 돈 벌기가 되진 않습니다. 방문자가 많다는 것이 전제가 되고 그 방문자들이 클릭을 해줘야 돈이 되죠... 그걸 어떻게 하느냐가 중요하죠.. 그 방법은 저도 모릅니다. 알면 돈 많이 벌었겠죠...

돈 되는 순서로 하면 블로드가 처음이고 애드센스가 마지막이네요...

블로그로 돈 벌고 싶어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노출 수입 광고는 방문자가 돈이 되지만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