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출금기록을 남기는게 재미가 있으면서도 부담이 되기 시작하네요. 그래도 그냥 할일이라고 생각하고 쓰고 있습니다. 누군가 읽는 사람이 있을거라 추측하면서요.

 

비트코인 가격이 전에 비해 안정화 되었습니다. 실사용에 있어서는 더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10분사이에도 10%이상 오르내리면 사용하기 어렵잖아요...

 

오늘은 크립토윈부터 갑니다

 

1. Cryptowin → Cryptowin

제대로 보신 분이라면 이상하다고 생각하셨을 겁니다. 크립토윈에서 크립토윈으로 간거니깐요. 결국 출금한게 아니지 않나? 네 출금한거는 아닙니다. 제 기준대로 출금이라고 생각해서 쓰는겁니다. 전에도 몇번 말씀드렸듯이, 1000사토시를 이자를 받기 위해 재투자했습니다.

 

남은거는 출금하려고 했더니, 최소 출금액이 200사토시로 올랐네요...

처음 계획은 cryptowin에서 faucetpay로 보냈다가 1000사토시를 cryptowin으로 다시 보내 재투자하는 거였는데, 적립된 금액이 1000사토시를 넘어 왔다갔다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저처럼 모아서 재투자하실 분은 다음주소로: https://cryptowin.io/ref/h2302

 

CryptoWin - Bitcoin Reward Platform

Contact us Want to get in touch? drop us an e-mail. We'd love to hear from you.

cryptowin.io

 

2. Faucetcrypto → Faucetpay

원래 출금하던 BCH나 BTC로 하고 싶었으나 재고가 없어서 TRX로 했습니다. 퍼셋크립토 측에서 재고 확보가 어려운가 봅니다. 재고가 들어오는 기간도 길어졌고 또 금방 사라져버립니다. 자금사정이 있는건지, 속사정은 알 수 없지만 살짝 걱정이 되긴 합니다. 그래도 아직은 잘 받고 있습니다.

 

트론이 전송속도가 상당히 빠르네요. 1분안에 15승인이 나서 송금완료 되었어요. BTC만 고집했었는데, 그 고집이 약해지고 있습니다. 송금은 BTC보다 다른 화폐를 사용하는게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살짝 불안감이 들긴 했지만 해보겠다 하시는 분들은: https://faucetcrypto.com/ref/574835

 

Faucet Crypto : #1 World Faucet

Earn Free Cryptocurrencies : PTC, Offerwalls, Level Up & Achievements System and All In One Place!

faucetcrypto.com

3. Cryptotab → Freebitco

국내에서도 여러 분이 하시는 채굴사이트입니다. 말할 필요가 없죠. 2주만에 출금을 신청했습니다. 가끔 출금 확인하라고 멈추는 경우가 있어서 한번씩 봐주어야 합니다. 지난번에도 그런 경우여서 늦게 발견하고 확인했습니다. 입금이 늦어질 것으로 예상했는데 준비를 해놓았는지 입금은 빨랐습니다.

 

채굴하실 분은: https://cryptotabbrowser.com/7069667

 

CryptoTab Browser - Lightweight, fast, and ready to mine!

CryptoTab Browser is the world’s first web browser with built-in mining features. Familiar Chrome user interface is perfectly combined with extremely fast mining speed. Mine and browse at the same time!

cryptotabbrowser.com

 

오늘도 이렇게 3건입니다. 코빗으로 도달을 해야 원화로 변환을 해서 현금화를 하는데, Computta나 Freebitco 제외하면 현금화가 쉽지 않네요. 물론 2개도 현금화가 가능할 만큼 모으려면 시간이 걸리고, 위 사이트들도 열심히 모으다 보면 현금화가 가능하겠죠.

 

좋은 하루 그리고 즐거운 일주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추신: coinpot이 돌아왔다면서 사칭하는 사이트 있던데, 속지마세요. 제가 보기엔 사기입니다. 암호화폐 받아서 먹튀하거나 정보빼가는 사이트일 가능성이 100%에 가깝습니다.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