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연휴가 지나고 새로운 주가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암호화폐 출금을 기록합니다. 오늘도 평소와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다른 게 나을려나요?

 

1. Cryptotab → Freebitco

2주만에 1593사토시를 신청했습니다. 추천인이 최근에 조금 늘었는데, 활동을 안 하셔서 저의 수익에는 도움이 안되네요. 열심히 활동해 주시면 좋겠지만, 그 분들의 생각과 사정이 있으시겠죠. 저의 위에 계시는 분은 좋을거에요. 꾸준히 땅을 파고 있잖아요.

 

가입은 아래 주소로:

https://cryptotabbrowser.com/7069667

 

CryptoTab Browser - Lightweight, fast, and ready to mine!

CryptoTab Browser is the world’s first web browser with built-in mining features. Familiar Chrome user interface is perfectly combined with extremely fast mining speed. Mine and browse at the same time!

cryptotabbrowser.com

2. Faucet Crypto → 코빗

이번에는 BCH로 받았습니다. BCH가 최근에 많이 올랐더라고요. BCH가 BTC의 개량형이라 전송속도나 용량면에서 우수하다는데, BTC만큼 오를까요?

 

가입은 아래 주소로:

faucetcrypto.com/ref/574835

 

Faucet Crypto : #1 World Faucet

Earn Free Cryptocurrencies : PTC, Offerwalls, Level Up & Achievements System and All In One Place!

faucetcrypto.com

 

3. Cryptowin → Faucetpay

위에는 125사토시 출금했다고 표시되어 있는데, 벌어들인 사토시는 저기에 1000을 더 해야 합니다. 14일 사이에 이자를 받고자 1000사토시를 투자했거든요. 아래 Faucetpay글에서 다시 언급하겠습니다.

 

가입은 아래 주소로:

cryptowin.io/ref/h2302

 

CryptoWin - Bitcoin Reward Platform

Contact us Want to get in touch? drop us an e-mail. We'd love to hear from you.

cryptowin.io

4. Faucetpay → Cryptowin

 

Cryptowin에서 Faucetpay로 갔던 암호화폐가 Faucetpay에서 합쳐져서 Cryptowin으로 돌아 갔고, 대출에 투자되었습니다. 5번 들어가서 이제 하루에 35사토시씩 이자를 받고 있습니다. 먹튀만 아니면 아주 좋은 투자대상이죠. 믿고 있긴하지만, 제 돈을 집어넣고 투자할 정도로 신뢰하지는 않습니다. 서버가 한반도에 있어도 못 믿는데 어느 나라에 있는지도 모릅니다.

 

5. A-ads → Faucetpay

제가 서문을 쓸때 이 사이트를 잊고 있었네요. 

출금사이트를 Faucetpay로 바꾸면서 100000사토시를 모을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1사토시 이상이면 매일 이체가 됩니다. 

 

A-ads에 대한 출금인증이 된 셈인데, A-ads에 관한 글은 가까운 시일 내에 올리겠습니다.

 

위 주소로 가입하시면 서로에게 수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