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개인적으로 이것저것 할일이 많은 날입니다. 몇 가지는 이미 했고, 지금 쓰고 있는 출금신청 내역도 할 일 중 하나입니다.  정성껏 그리고 빨리 써보겠습니다.

 

이번 주도 Faucet Crypto 뿐입니다. 얼마 전에 Computta하고 Cryptotab 한번씩 있었던 것 빼고는 Faucet Crypto만 출금하고 있습니다. 물론 금액의 차이가 있긴 하죠.

 

이번에도 BCH로 받았습니다. BCH 받고 있긴 한데, BTC만큼 가격이 비싸지 않아 모아도 금액이 얼마 안되서 확인도 잘 안합니다. BTC 팔 때 한번씩 확인하고 있습니다.  지금 문득 궁금해서 찾아보니, 1BCH에 65만원 가량되네요. 얼마나 모았는지는 모르겠고요. 20가지 다양한 암호화폐로 받을 수 있는데, 제가 BCH로 받는 것이니 오해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매주 적는 이야기입니다만, 적은 금액이나마 매주 지급해 주는 Faucet Crypto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혹시 Faucet Crypto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주소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서로에게 수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

faucetcrypto.com/ref/574835

 

Faucet Crypto : #1 World Faucet

Earn Free Cryptocurrencies : PTC, Offerwalls, Level Up & Achievements System and All In One Place!

faucetcrypto.com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