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의심이 많은 편입니다. 수도꼭지 사이트가 출금이 안될 거라는 생각을 가지고 시작하죠. 그런데 사이트로 부터 암호화폐를 출금할 때마다 저의 계좌로 잘 입금되는 일이 몇 번 반복되면 그 사이트는 잘 지급할 거라고 믿게 되죠. 몇 년전에 열심히 할 때 믿었던 사이트 대부분이 아직까지 살아남았고 지금도 잘 지급하고 있습니다.

 

Faucet Crypto는 알게 된지 얼마 안되었지만, 신뢰가 가는 사이트입니다. 적은 양이지만, 출금신청하면 바로 처리되고 입금도 오래걸리지 않았습니다.

 

BTC가 아니라 BCH이기 하지만, 오늘 출금신청 했는데 10분도 안되서 입금되었다고 코빗에서 연락이 왔네요.

출금 금액이 늘었고 출금간격도 벌어졌는데, 제가 믿는 사이트는 최소 출금 조건이 충족될 때마다 출금하는게 아니라 모아두었다가 정기적으로 출금신청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믿는 사이트는 입금 받을 때 글을 올리지 않고 출금신청할 떄 올리려고 합니다. 출금은 동시에 해도 입금은 천차만별일테니 그게 편할 것 같아서요.

 

출금신청과 동시에 입금이 된다면 그냥 입금되었다고 쓰고요. BTC에서는 힘든 일이죠.

 

BCH는 1월말까지 모아두었다가 가격이 오르면 팔 생각입니다.

 

Faucet Crypto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주소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faucetcrypto.com/ref/574835

 

Faucet Crypto : #1 World Faucet

Earn Free Cryptocurrencies : PTC, Offerwalls, Level Up & Achievements System and All In One Place!

faucetcrypto.com

서로에게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Posted by 흑광
: